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6-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 초등참고서은

카카오프렌즈의 공부비법 우공비자습서 시작!


6학년이 되어 1학기 마무리하고 2학기 준비를 하기

위해서 초등참고서를 고민하는 맘들이 많이 계실꺼 같아요.


저도 1학기때 우공비자습서로 전과+문제집 한권으로 되어

참 편리하게 초등참고서 활용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의 공부 비법이라

우공비자습서로 2학기 공부시작하려고요.



 

전과와 문제집을 한권에 우공비 자습서 구성 살펴봐요.

우공비자습서 국어,우공비자습서 수학,우공비자습서 사회,우공비자습서 과학

전 4권 세트로 되었고요.




우공비자습서 특별부록은

5분 쪽지시험 +스스로시험 , 홈런서술형비법책,영어단원평가가 있어요.



 

<우공비자습서 국어>


카카오프렌즈 무지와콘 그리고 라이언 그림을 보고

우공비자습서 국어를 꺼내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만화로 단원 열기와 교과서로 단원열기를

보면서  이 단원의 학습목표 세울 수 있어요.

교과서 학습을 도와줄 수 있도록 내용과 설명이 충분했어요.


 


<우공비자습서 수학>

카카오프렌즈 프로도와 레오 등장 했어요.


2학기 수학 어렵다고 해서 걱정이 되어요.

교과서 수학을 그대로 옮겨 놓았고 초등문제집을 한번에

해결 된다는 점이 좋아요.


수학익힘책에 나오는 문제해결도 해줘서

초등참고서로 우공비자습서 수학으로 개념을 쉽게 이해하도록

친절하게 설명이 되었어요.


 


<우공비자습서 사회>

어피치와 라이언이 카카오프렌즈가 나오네요.


초등참고서 선택할 때 사회,과학부분을 꼼꼼하게

보는 편이라 우공비자습서도 살펴 보게 되었어요.


사회 과제가 많은 편이라 아이 스스로 하지 못하는

부분에는 우공비자습서 사회가 꼭 필요하거든요.


교과서 내용으로 완전하게 학습이 되는 점과

교과서 활동을 중요한 부분까지 정리가 되었어요.


 

<우공비자습서 과학>


튜브와 제이지가 등장한 우공비자습서 과학이에요.

과학은 실험하는 게 많기 때문에

실험의 과장과 결과 그리고 배경지식을 높여주는 역활을 해주고 있어요.



 

<우공비자습서 5분쪽지 시험 +스스로시험>

시험 보기전날 5분쪽지 시험으로

스스로 시험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활을 해요.

 

<우공비자습서 영어단원평가>

 


영어학습할때 단원평가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막막할때가 있는 학습을 지도 해주니깐 좋았어요.


 


<홈런 서술형 비법책>


전 과목 서술형 문제 집중 훈련으로 서술형 문제유형를 다양하게 풀어

집중훈력을 할 수 있어 좋아요.


 


<ㅋㅏ카오프렌즈의 공부비법 우공비공부달력>

오늘의 무슨 날일까?

이번 주 공부한 느낌 어때?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를 붙어주세요.


중요목표는 꼭 이루기 위해서 자신과 약속하기

매일 공부 계획을 적고 다했으면 표시하기


카카오프렌즈의 공부 비법?으로 우공비자습서와 함께

2학기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게 전과보다 꼼꼼한 우공비자습서에요.

교과서 학습으로 이끌어 줄 수 있고 학교시험 완벽하게

시험대비까지 해 줄 수 있다는 점이 참 놀라워요.



초등참고서 고민하고 계신다면 우공비자습서 추천해요.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담아 있어 교과서 완전학습이 되어줘요.

우공비자습서은 특별부록이 푸짐해서 좋고, 우공비공부달력은

카카오프렌즈 스티커가 있어 활용하면 아이가 좋아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