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문제집 - 1학기 교과서와 연계로 셀파해법수학 추천


초등수학/초등수학문제집/셀파해법/초등문제집추천



초등수학문제집 6학년1학기 시작하면서

셀파해법수학으로 문제를 풀고 있어요.


교과서와 연계학습으로 되어서

학교에서 수학시간에 부족한 내용을 집으로 와서

셀파해법수학을 꺼내 풀어 보는것도 좋았어요.


 

6.jpg


 


셀파해법수학 6-1 부탁해.


00.jpg



학습플래너에서 날짜를 적어 놓고 매일 꾸준히

학습하는 습관을 길러주기도 했어요.

학습 한 날짜에 확인 도장까지 찍어주게 되니깐

매일 어떻게 학습 했는지 확인할 수 있었어요.



 

0-12.JPG


 


자기스스로 학습이 되어주는 셀파해법수학으로

학교수업진도에 맞쳐서 문제를 풀고 있어요.

 


 

0-9.JPG


 


단원평가 보는 날이라 셀파해법수학으로 문제유형을 다양하게 풀어 보았어요.

학교 단원평가 잘 보았다는 연락도 받았어요.


교과서와 연계된 초등수학문제집이라

셀파해법수학은 1학기 학교 공부를 도와줄 수 있어요. 


 

0.JPG


 


셀파해법수학과 국어교재에서 교과서와 연계되는 문제를 풀었어요.

 

0-.JPG


 


국어교과활동을 집으로 갖고 왔어요.

학교 과제가 있었다고 하네요.


교과서와 연계되는 셀파해법수학과 국어교재라서

문제 없이 해결이 될 수 있다고 믿고

아이 혼자서 할 수 있도록 했어요. 

 

0-1.JPG


 


국어교재와 교과서 내용이 똑같다는 걸 볼 수 있어요.

집에서 혼자 학습하면서 학교 공부를 어떻게 도와줄 수 있는 지

눈으로 확실히 확인을 할 수 있었어요. 

 

0-3.JPG


 


스토리텔링으로 단원시작전에 미리 만나 보는것도 좋아요.

아이가 어려워 할 수 있는데 재미있게 만화학습이라 접근하기 쉬웠어요.


 

0-4.JPG


 


교과서 개념 배우기에서는 교과서내용을 확인하고 개념을 익히는 부분이에요.

개념확인 문제까지 풀게 되면 개념 알게 해주는 데 좋아요.


 

0-5.JPG


 


100점 비법강의까지 있어

학교 시험에 문제 없도록 해주니깐 자신감을 갖게 해줘요.


 

0-10.JPG


 


학교 지필고사가 없어져서 단원평가 ,수행평가로 평가를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생각하여 단원평가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개념을 잘 설명해주고 어렵지 않도록 낱말을 알려주니깐

문제도 술술 풀게 되었어요.



0-8.JPG


 



계획표때로 매일 문제를 풀고 확인까지 하면서

틀린 문제를 다시 한번 개념을 익혔어요.



1학기 초등수학문제집으로

교과서와 연계된 셀파해법수학 추천해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