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와 연계된 셀파해법수학으로 초등수학 6학년 1학기 끝!


초등수학 6학년 문제유형이 어려워요.

수업시간에 듣고 풀어 봤지만 살짝 아쉬웠다면서

집에 와서 바로 교과서와 연계된 셀파해법수학을 펼쳤어요.


 


셀파해법수학 6-1 
 


셀파만의 비법률이 수록 되었다.

일반교재와 셀파해법수학이 왜 다른지 한눈에 볼 수 있다.


 

교과서와 연계된 셀파해법수학으로 초등수학 6학년 1학기로

교과서개념정리까지 해줘서 초등문제집으로 좋다.


학교에서 수업을 하고 나서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서 셀파해법수학을 펼치면서

개념정리를 보고 이해가 되었다고 말했다.


교과서연계라서 그런가 수학익힘책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숙제 였는데

다행이도 교과서의 개념를 알려줘서 바로 해결 되었다.

교과서와 연계된 부분이 많아서 단원평가를 본다고 하여

두려워 하지 않고 스스로 학습이 되어주는 셀파해법수학였다.


단원평가 문제유형도 풀수 있도록 해줬다.


 


매일 스케줄표에 따라서 스스로 학습을 하도록 해주니깐

학교 진도에 맞쳐서 학습이 되었다.

학생 혼자서도 재미있게 교과서와 연계된 셀파해법수학으로

6학년 1학기 교재이다.


 

꾸준히 문제를 단계별로 문제해결력이 생기게 되어

학교수업에 있어 어려워 하는 부분도 사라졌다.


 

교과서와 연계된 셀파해법수학이라 단원평가 시험대비도

철저하게 할 수 있게 문형유형이 3단계로 나눠졌다.


 

단원평가 보는 날이라

단원평가문제집에 있는 기본유형부터 응용문제까지 풀어 보았다.

교과서 연계로 된 셀파해법수학이라 수학,수학익힘책 문제를 확실하게

개념을 익히고 문제풀이가 가능하다.


 

시험대비로 확실하게 해주니깐 아이가 스스로 자신감이 생길수 있다.

셀파해법수학은 학기 중에 응요문제도 풀어도 되는 초등수학문제집이다.



셀파해법수학으로 문제를 풀었다면 셀파해법국어로

국어학습을 잡아주는것도 좋다.


 

교과서 연계로 되어서 교과내용이 그대로 담아 있다.

 셀파해법국어로 자기주도학습으로 이끌어 주자.


 

스토리텔링 학습법으로 단원을 미리 재미있게 만화로 이야기를 보여줘서 좋다.

부담 되지 않고 단원을 알게 해줄 수 있다.

초등문제집으로 셀파해법국어는 교과서연계학습이 되었다.


 

셀파해법국어는 개념을 쉬게 이해시켜주는 비법강의가 있다.

교과서 지문 대부분을 수록 되어서 교과수업에 충분히 잘 따라갈 수 있다.

시험에 잘 나올 수 있는 문제유형을 중요 표시가 되어서 한번 더 확실하게 된다.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를 단원평가에 담아 놓았다.

국어활동이 생각보다 어려워 하는데 교과서 그대로 담아 놓았기에

아이가 쉽게 알게 되었고, 어려운 낱말도 풀이를 했다.

 


셀파해법국어 문제유형을 풀어 보았다.

배운 내용이 다음 학년에서도 심화되어 나오기 때문에 단원에 예고편이 있다.

문제를 술술 풀게 해주니깐 좋고

비법풀이 강의도 듣고 해서 개념을 한번 더 정리했다.

중요한 문제를 푸는 능력을 갖게 된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