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6-1 (2016년)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6학년이 되기 때문에 초등수학문제집 셀파해법수학으로

선행학습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문제유형이 많고 개념을 잘 이해가 될 수 있는

초등교재라고 생각했기에

아이랑 함께 꼼꼼하게 풀어 보려고요.

 

 

셀파해법수학 6- 1

 

 

학습플래너로 날짜를 적어 자기주도학습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게

제일 중요한 부분이거 같아요.

매일 꾸준히 학습하고 채점한 다음에 확인 도장으로

참 잘했어요.를 찍어 줬는데 좋아했어요.

 

 

셀파해법수학은 동영상강의를 들게 되는데

 자기주도학습을 할 때 모르는 문제를 자세히 설명해주는 부분이라

활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초등수학 문제집 셀파해법수학은

셀파특강으로 오답피하기가 있는데 틀릴 수 있는 문제유형을 다뤘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해서 동영상 강의를 듣고 문제를 자세히 이해하게 되어

자신있게 문제를 풀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줘요.

셀파해법수학은 응용다지기를 통해서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동영상 강의로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줘요.

초등수학 문제집 셀파해법수학으로

선행학습를 하는데 있어서 동영상 강의로 충분히 모르는 부분도

개념을 익힐 수 있었기에 문제도 술술 풀어 갈 수 있어요.

 

 

셀파해법수학은 동영상강의로 이해서

모르는 부분의 문제유형도 선생님이 친절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확실히 이해가 빨랐어요.

채점하면서 선행이라 한문제 틀렸지만

그래도 잘 했다고 칭찬해줬어요.

 

 

한 문제씩 틀린 부분은 해설집을 통해서 한번 더 이해가 되고

교과서 개념을 확실히 파악 했어요.

 

  6학년1학기 수학문제를 자신있게 풀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

 셀파해법수학으로 선행학습하기 잘 할수 있게 해줬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