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국사과+수학 세트 5-2 (2015년) 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2015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단원평가] 동아출판 백점맞는 단원평가 5-2 국사과,수학으로 풀기


단원이 끝나게 되면 단원평가를 보게 되는데

저희 학교는 지필고사가 없어지고 국어,수학만 성적을 내고 있어요.


꾸준히 단원평가 학습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단원별 문제유형이 다양하면 좋겠다 생각하거든요.

 

 


학교 시험 수시/단원평가 완벽대비를 위해서

백점맞는 단원평가 국사과, 수학을 준비 했어요.


 

동아출판 백점맞는 단원평가 5-2


 

동아출판 백점맞는 단원평가 5-2 수학


2015년 새 교과서 완벽 반영하여

학교 시험 대비 하는 데 문제가 없어요.

​단원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핵심을 정리 해 놓았어요.

단원평가 시험에서 자주 틀릴 수 있는 쉬운 유형을 직접 출제한 문제가 있어요.

백점맞는 단원평가에서는

기출 단원평가 ​1,2회로 핵심적인 학교 시험 문제를 풀어 볼 수 있도록 출제 되었어요.



 

실전 단원평가 1,2회는 시험에서 나올 수 있는

실전 문제유형을 담았어요.

 
 


 

단원평가를 보면 꼭 많이 틀리게 되는 서술형 평가 문제에요.

100점 맞는 서술형 평가 문제를 따로 내주셔서

핵심이 되는 서술형문제를 풀어 보게 되어 시험 대비 하는데

문제 없도록  동아출판 백점맞는 단원평가로 수학 문제 풀어요.


 

백점맞는 단원평가 5-2 국사과


학교시험 대비를 위해서 단원평가 문제집을 풀었어요.

 


백점맞는 단원평가 국사과에서는

기출 단원평가를 통해서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꼭 풀어야 되는 핵심만 담았어요.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을 대비하기 위해서 필수 핵심 문제를 담아 놓은

실전 단원평가에요.

학교시험의 백점 완성을 위한 핵심 서술형 문제를 담았는데

아이가 풀면서 힘들지 않도록 그림과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어서 좋아요.


 

동아출판 백점맞는 단원평가 5-2 국사과에서는

과목별 핵심 요점을 확실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담아 놓은 용어 정리 했어요.


직접 작성한 정리노트보다 시험보기전에는

핵심 요점 한자으로 뚝딱 해결 하는것도 좋아요.


 

백점맞는 단원평가로 기출문제와 실전문제를 풀고 했더니

틀리는 부분이 많이 없었어요.

한문제 틀려서 기분도 참 좋았어요.


 

백점맞는 단원평가로 국사과를 학습하는데 있어 어려운 부분이 없었고

학교 단원평가는 물론 중간,기말고사도 대비 해주는 단원평가 교재에요.

핵심 요점을 잘 되어서 문제 풀때 막힘 없어 술술 풀었어요.


자기스스로 학습하고 채점하면서 틀린 부분이 있다면

한번 더 체크하는 습관도 길러주고 용어가 어렵지만

재미있게 담아 놓은 용어 정리로 확실하게 배울 수 있어요.


 

동아출판 백점맞는 단원평가 5-2 국사과,수학으로

재미있게 단원평가 요점도 정리하고 문제유형도 다양하게 풀 수 있어요.



학교시험대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게

동아출판 백점맞는 단원평가로 복습을 해주시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