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격파 초등 수학 6-1 (2018년용) 초등 유형격파 (2018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5년 10월
평점 :
품절


초등수학문제집 추천/초등수학유형서/유형격파



초등수학문제집 고민이 빠지게 되는 시기인거 같아요.

학년이 올라가기전에 어떤 유형의 문제를 풀어 할지 생각하게 되거든요.

초등수학문제집 추천을 받게 되는데 이번에는 천재교육에서

새로 나온 초등수학유형서 유형격파가 나왔어요.


중학생이 되면 교과서 문제를 풀었지만 시험에서

틀린 친구들이 많다고 하네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내년에 6학년 되는 딸아이한테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유형격파 한방에 쏵 잡는 수학으로 시작 해 볼께요.

 

​D단계 적중유형Drill으로 교과서 주제별로 학교시험에 나오는 문제유형을

기본부터 서술형유형까지 다양한게 풀어 볼 수 유형격파에서는 보여주고 있어요.   

 

기본유형- 변형유형-문장제유형-실생활유형으로 바뀌는 과정으로

하나의 유형을 형태가 변형되어 문제가 나왔어요.


유형격파에서 M응용유형Master는 단계별로 끊어서 제시하여 문제을 

변형된 유형의 문제로 출제 되어도 자신있게 풀 수 있게 능력을 길러줘요.


단원이 끝나면 기본개념과 서술형유형의 문제를 풀었으면

단원평가 문제유형도 풀면 좋아요. 매번 단원평가를 보기 때문에 꼭 필요한 부분이에요.

창의 사고력 문제에서는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OR코드 바코드가 있어요.

모르는 부분이 있거나 틀린 문제 유형을 이해가 되지 않았다면 꼭 보면 좋아요.


초등수학유형서 유형격파는 나만의 풀이 노트가 있어요.

풀이 과정을 쓰는 연습이 중요한데 연습장을 갖고 다니고 하면 불편한 점을 보안해서

유형격파 교재와 함께 차근차근 풀이를 할 수 있도록 제공 되었어요.


초등수학유형서 상위권으로 이끌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별 문제가 많았어요.

유형격파라는 이름이 왜 생겼는지 알수 있겠어요.

서술형 문제 풀이과정이 참 중요한 데 해결할 수 있도록 중간고사,기말고사도 자신있게 풀 수 있어요.


1단원은 초등수학유형서 유형격파로 재미있게 기본유형부터 응용,서술형유형까지

새로운 SDM시스템으로 꾸준히 학습하게 되면 상위권으로 이끌어 줄수 있겠어요.


꼬리를 무는 유형으로 유형이 여러형태로 변신하는 새로운 코너 마음에 들어요.

나만의 풀이노트도 함께 있어 유형격파를 꺼내서 서술형 풀때 좋아요.

 초등수학문제집 추천으로 유형격파 상위권으로 이끌어 주고

새학기 시작하면 한방에 해결해주는 유형서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