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애니메이터 틈만 나면 보고 싶은 융합 과학 이야기 3
서지원.조선학 지음, 주순교 그림, 구본철 감수 / 동아출판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아출판]재미난 융합과학이야기 - 아빠는 애니메이터 <플랩북만들기>


융합교육이라고 하는데 뭔지 알고 계신가요?

한가지 주제로 과학,수학,인문예술,기술공학 지식을 연결하여

이해하는 것이에요.


아빠는 애니메이터라는 제목으로 과학을 따분하게

배우지 않고 재미있게 자연스럽게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틈만 나는 보고 싶은 융합과학이야기 시리즈에요.

 

동아출판 틈만 나는 보고 싶은 융합과학이야기 시리즈 중에서

아빠는 애니메이터를 읽게 되었어요.



동아출판 아빠의 애니메이터에서는

1장~ 4장까지 과학,기술공학,수학,인문예술 지식에 대한 이해가 되어줄수 있어요.


아빠가 만든 캐릭터 아모미가 전해 주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요.

아름이는 생활 속 주제를 통해 융합과학을 알게 되어요.


어릴때 길을 걷고 뒤 모습을 보면 그림자를 만나게 되요.

빛의 직진으로 그림자가 생겼다는 걸

재미있는 그림과 쉽게 설명하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지식을 쌓을 수 있어요. 

 


연속 동작을 촬영해서 연결하면

이야기가 있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지네요.

융합과학을 통해서 다양하게 알수 있어 좋아요.


동아출판 틈만 나면 보고 싶은 융합과학 시리즈에서

애니메이터인 아빠의 꿈과 도전을 이해하게 되고

아모미는 아름이에게 애니메이션과 융합지식을 들려주면서 재미와 감동으로

애니메이션에 빠질 수 있게 되었던거 같아요.

융합과학/동아출판


동아출판 아빠는 애니메이터을 읽으면서 단어가 익숙하지 않아

당황하지 않도록 단어의 뜻을 넣어주셨어요.


몰랐던 단어도 배우고 융학과학을 통해서

많은 지식을 쌓게 해주고 즐겁게 이야기를 읽을 수 있어요.

동아출판/융합과학


동아출판 틈만 나면 보고 싶은 융합과학이야기을 좋아해요.

자연스럽게 융합지식을 습득해요.


캐릭터가 귀엽고 내용도 재미있게 되어 있어요.

동아출판 틈만 나면 보고 싶은 융합과학이야기에서

또하나의 재미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만들고, 실험할 수 있도록 설명이 있어요.


플립북 만들기를 따라 했어요.


그림을 한장씩 그려 보았어요.


 

 

 

 

 

한장씩 빠르게 넘겨주시면 움직이네요. ^^

제목은 우주에서 온 꼬마에요.

  

직접 만들어서 한장씩 넘겨 보았어요. ^^​

 
틈만나면보고 싶은 융합과학에서
아빠는 애니메이터이라는 책을 통해서 원리를 알게 되어요.


 이 포스팅은 해당기업의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