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시리즈 5-2 세트 - 전3권 (2015년) - 국어.사회.과학 초등 셀파 해법 시리즈 2015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교재 초등수학문제 셀파해법수학 2학기 공부 걱정 뚝!


셀파해법수학은 

최강 학교시험 대비 자료집과 명강사의 100점 비법 강의가 있어요.


초등교재로 셀파해법시리즈 구매하면

특별부록이 함께 오는데 참 알찬부록이에요.


셀파해법시리즈 최강학교시험대비 자료집 과 명강사 100점 비법강의가 있어요.


셀파해법시리즈 특별부록 명강사의 100점 비법강의에서

교과 내용을 쉽게 이해하도록 만들어졌어요.


국어,과학,사회를 교과내용을 개념 쉽게 핵심내용을 단원별 구성을 해 놓았어요.

시험보기전에 꼼꼼하게 읽어 보면 좋고, 가볍고 가방 속에 넣어 다녀도 괜찮아요.


100점비법강의 교과 내용이라 집에 와서 복습으로 활용해도 좋았어요.

  수업시간에 배웠던 내용을 다시한번 기억하게 해주네요.


초등교재 명강사의 100점 비법강의 국어,과학,사회 비법강의 꼼꼼하게 읽어요.

중요한 부분도 개념도 익히고 퀴즈도 풀었어요.



초등교재로 최강학교시험대비자료집 국어과학사회에요.

자주 나오는 단원평가 기출문제로 100문항이 있어요.

중간,기말고사 모의 성취도 평가 3회로 구성로 되었어요.


기출문제 100문항 풀어보면 시험에 자신이 생길수 있어요.

아이가 개념을 익혔다면 얼마든지 풀수 있는 문제에요.



초등교재 초등수학문제 셀파해법수학5-2


동영상 특강 최고에요.


셀파해법수학으로 2단원 시험준비를 하고 있어요.

초등수학문제 시험을 본다는 이야기가 없지만

수업시간에 배우고 와서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초등수학문제 개념을 알아야 문제를 풀수 있어요.

원리를 모르면 시험문제를 이해가 안되거든요.


셀파해법수학은 개념의 원리를 잘 설명이 되었고

모르는 부분은 동영상특강을 보면 선생님이 설명을 잘 해주세요.

 

3단원 아직 들어가지 않았지만 예습을 하기 위해서

 동영상특강을 보았어요.

 

수학이 어렵다 생각하지 말고 셀파해법수학으로

극복하는 방법을 배우면 좋을꺼 같아요.


초등교재 초등수학문제집

셀파해법수학은 수학의 두려움을 벗게 해주고

수학을 좋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구에요.


5학년 2학기 셀파해법수학으로 걱정 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