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9 : 스포츠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9
최익규 외 지음, 엄우섭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스토리버스 융합사회9. 스포츠


초등교과연계 사회 학습만화로 스토리버스 융합사회를 보고 있어요.

스포츠에 관련하여 내용을 담고 있어요.


 


매달 2권씩 기달리는 데

이번에는 스포츠와 올림픽이 왔어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스포츠를 읽고 있어요.


8가지 스토리로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9. 스포츠


8가지 스포츠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어요.

초등 교과서 내용을 주제로 융합사회로 지식을 알기 쉽게 정리 해 놓았어요.

​축구,야구,농구,배구,네트형스포츠,굴리는스포츠,체육시간,여가활동으로 되었어요.



초등 교과연계로 학습만화로 보기전에

어떤 내용이 교과서 연계로 되었는지 알려주고 있어요.

5학년 교과서 초등교과연계 융합사회는

과학 물체의 숙력으로 연계 되었어요.



초등사회학습만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스포츠은

12쪽의 만화로 읽으면서 캐릭터가 각각 재미있게 내용을 알려줘서

아이가 어렵지 않게 융합사회를 접하게 되었어요.


스포츠 내용을 사회,과학, 국어, 음악,미술 등 융합형으로

창의력을 키워주고 교과서 내용을 집중하게 되요.



체육,도덕,미술등 교과연계학습으로

융합사회로 교과서 내용을 스포츠로 담고 있어 자연스럽게 이해가 되어 좋아요.


학교에서 체육시간에 피구와 발야구를 하고 있어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스포츠에서 피구와 발야구를 보면서

규칙을 다시 한번 배우고 재미있게 읽었어요.


초등사회학습만화로 보여줘서 집중하면서 읽고

캐릭터가 다르기 때문에 아이가 참 좋아하고 한가지씩 주제를 읽으면

자연스럽게 자기주도학습으로 이끌어 주고 있어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교과연계라서

학교 수업에서 발야구를 했다는 걸 보여주고 있어요.

스포츠를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까지 알려주고

스토프가 우리에거 어떤 영향을 주는 지도 배울 수 있어요.


스포츠 지식을 학습만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를

통해서 알게 되어 좋았어요.


학교에서 발야구,피구를 하면서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스포츠 읽었던 내용을 이야기 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