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5-2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초등참고서/우공비자습서국어/초등학습


초등문제집 우공비자습서 국어로 교과서 완전학습 해요.

학교 시험 대비도 되어주고 있어요.


초등문제집/초등참고서/초등문제집추천

  

우공비 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으로 되었어요.



우공비자습서 국어 5-2



초등문제집 우공비자습서 국어는

만화로 단원을 먼저 열어 볼 수 있어요.

교과서로 단원 열어주고 단원의 학습목표를 접해요.



초등문제집으로 꼼꼼한 교과서 내용을 지문 내용을 확인하고

낱말풀이가 있어 따로 사전을 따로 놓고 학습 하지 않아도 되어요.



초등문제집에서 개념 확인하기가 있는데

 한문제 풀어 보게 해주면서 개념을 익히게 해줘요.




초등문제집은

그림으로 보는 교과서 지문을  재미있어 하네요.

어려워 할 내용을 그림으로 표현 해주고 있어 좋아해요.



초등문제집 우공비자습서는

지끔까지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여 주고 있어요.


단원 마무리를 해줘서 그런가

앞에서 학습 한 내용을 기억하면서 학습하게 되어 좋아요.


초등문제집/초등참고서/초등문제지추천/초등국어


1단원 우리들의 정리 노트에요.

학교 수업 때 놓칠수 있는 내용을 학습정리 해줘서 시험 볼때 챙겨 보게 되어요.

교과서 완전 학습과 학교 시험 대비 완벽하네요.


초등문제집/초등문제집추천/초등참고서/초등국어


기본평가와 단원평가를 풀어 보면서 학교 시험 대비를 해주고 있어요.

문제 유형을 풀어 보고 서술형에 대한 문제도 막힘 없이 풀게 되었어요.



 


초등문제집으로 우공비자습서국어를 개념을 익히고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초등문제집/초등문제집추천/초등참고서/초등국어


기본평가를 풀면서 실력을 쌓아주고

단원평가를 풀어 시험을 보면 성적도 쑥쑥 올라요.


학교 숙제 할때도 도움을 받고 있어요.

교과서 완전 학습과 학교시험 완벽하게 대비하게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