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5-2 (2015년) 초등 셀파 해법 시리즈 2015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교재 /초등교재추천/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초등수학문제/초등수학문제집


초등교재 자기주도학습은 셀파 해법수학으로 가능해요.


5학년 들어와서 수학을 힘들어 했지만

무사히 1학기를 무리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2학기도 방학동안 열심히 초등교재 자기주도학습을 위해서

셀파 해법수학을 만나기로 결정 했어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자기주도학습서 셀파 해법수학 5-2


초등교재 셀파해법수학 여름방학을 부탁해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한권으로 끝내는 자기주도학습서 셀파 해법수학 5-2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초등교재 2학기 학습을 위해서 자기주도학습 플래너로

학습 계획을 세워 보았어요.


여름방학동안 자기주도학습을 위해서

공부할 분량을 정해주고 스케줄표에 따라 공부하고

캐릭터도장을 찍으면 완료에요.

 

 

초등교재 셀파해법수학은

스케줄표가 있어서 아이가 스스로 학습하는 데

 꾸준히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나의 자기주도학습 계획


나의 미래의 꿈은 ? 치과의사

이번 학기 나의 학습목표는 ? 1학기보다 더욱 좋은 성적내기

나의 학습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은 ? 매일 꾸준히 자기주도 학습으로 꾸준히 학습하기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스토리텔링으로 1단원수업을 미리 만나요.

이야기로 쉽게 해주고 있어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초등교재 셀파에서는

교과서 개념정리와 유형익히기를 통해서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를 풀어내는 실력을 길러줄 수 있어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오답피하기 와 응용다지기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짚어줄 수 있어요.

실수하는 아이한테 제일 좋은 부분인거 같아요.


셀파에서는 "비풀"이라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비법 풀이의 줄인말이에요.


셀파에서 비법을 가르쳐주니깐 문제해결 능력이 생기게 되네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초등문제집은

시험에 나오는 문제도 어렵지 않게 풀어 낼 수 있도록

실력을 길러주는 다양한 문제가 수록 되었어요.


초등교재 셀파는 동영상 특강이 열리면 어려운 수학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해줄 수 있어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초등교재 셀파는 교과서 개념을 익힌후 기본유형의 문제를 풀고

실력을 쑥쑥 자란 다음에 단원 시험을 보기전에

단원평가 문제을 풀어 보면 성적이 좋아질 수 있어요.


초등문제집 셀파에서

단원평가는 방학이 끝나고 2학기 시험을 볼때 풀어 볼꺼에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여름방학이 짧아서 2학기 학습을 먼저 시작 했어요.

 문제를 골고루 풀어 보아서 혼자서도 문제 풀이 과정까지 이해가 되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초등수학문제집추천


틀린문제도 혼자 해결 가능한 해설집이 있어서

자기주도학습이 되어주니깐 놀라워요.



2학기 학습 어려울 텐데 이해가 되었는지 한문제 틀렸네요.

꾸준히 학습하면 좋은 성적도 기대 되겠어요.


초등교재 자기주도학습 셀파 해법수학으로

 2학기 목표 달성하기



좋은 소식 한가지 알려드릴께요.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천재교육 교재 구매 시 조건에 따라 사은품으로

세계지도를 함께 받을 수 있어요.



세계지도 종이질이 너무 좋아요.

크기도 커서 보기 편리하고요.


천재교육에서 구매시 받을 수 있는 세계지도에요.

저희 아이 벽에 붙이고 영어학습도 하고 어느나라 여행하고 싶은지

이야기도 하고 있어요. 호주 가고 싶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