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재/초등문제집/우공비/초등개념학습/우공비국어/단원평가/수행평가/초등숙제

 

아이들 단원평가,수행평가 그리고 숙제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희 학교는 지필고사가 없어지고 단원평가 , 수행평가를 한다고 하네요.

꾸준히 학습을 해야지 안 그러면 성적이 나오지 않을꺼 같아요.

 그래서 초등교재 준비 했어요. 

 

우공비 5-1 국어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개념을 공부 한다는 초등교재

 

 이미지 연상 학습

문제 해결력 강화

완벽한 서술형 대비

 

우공비 5-1 국어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초등교재에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우공비/초등참고서

 

국어활동비법 +더하기

(활 속에서 +우리말 다지기 )

 

우리말을 잘 이해가 되지 않을때가 있는 데

생활 속에서 우리말을 알게 해주니깐 이해가 쉬웠어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우공비/초등참고서


이미지를 보면서 개념을 익히고 기본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이해하도록 해주고 있어요.

 재미있게 표현을 해주니깐 아이가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네요.

 

교과서 잡는 비법에서는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를 제공하고 있어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숙제를 할때 도움이 되어줘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우공비/초등참고서

 

국어 학습을 하면 어려운 단어가 많아 이해가 되지 않는데

낱말사전이 있어 문제를 풀 때 술술 풀어 갈 수 있어요.

교과서 문제가 있어 교과서를 한번 더 풀어 보게 되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우공비/초등참고서

 

여러가지 유형으로 문제가 되었고 다양한 난이도라서

실력을 자랄 수 있어요. 서술형 문제도 문제 없이 풀게 되어요.

 

논술특강이라는 코너가 있는데 논술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요.

초등교재 우공비에서는

단계별로 풀어 보며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 그리고 글쓰기 능력까지 키워줄 수 있으니깐 좋아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우공비/초등참고서

 

단원평가,수행평가 보고 계실꺼에요.

저희 아이도 1단원 끝나서 시험준비하고 있어요.

 

우공비 개념을 이해하고 풀었다면 시험비법책으로 한번 더 다질 수 있어요.

개념 +확인문제 그리고 단원평가문제 , 서술형 정복문제까지 차근차근 풀어 보아요.

 

내용이 정리되고 문제를 풀어 보고 학교 시험을 대비해서

다양한 문제유형도 풀고 시험 대비를 완벽하네요. 

 

초등교재/초등문제집/우공비/초등참고서

 

학교 시험을 앞두고 열심히 시험대비를 하고 있어요.

출제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문제까지 완벽하니깐 재미있게 풀어요.

개념을 이해되니깐 국어가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