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5-1 (2015년)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5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교재/초등참고서/동아출판/백점맞는국어/초등문제집

 

스스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why학습법으로

백점맞는 국어 5-1으로 선행학습 시작 했어요.

 

국어학습을 잘 되어야 다른 과목도 학습하는데 있어

어렵지 않다는 말을 들었어요.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5-1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백점맞는국어의 표준 진도표를 보실 수 있어요.

16주 진도에 맞게 공부하도록 구성이 되었는데

개념 동영상으로 도움을 받게 해줬어요.

 

백점맞는 국어의 표준진도표를

가위로 잘라서 아이 책상 앞에 붙어 놓으시면 좋아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단원의 학습내용을 why 질문과 만화로 통해서 설명하고

공부하는 순서를 알려주고 있어요.

긴장감을 풀어 줄수 있는 거 같아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교과서 개념 찾기에서는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와이맨을 만날수 있고,

핵심용어가 있어서 개념을 익힐 때 어렵지 않게 해줘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교과서 개념알기에서는

교과서 학습 활동 해결을 위한 백점 비법이 있어요.

아이가 꼭 읽어 보면 좋아요.^^

 

낱말사전과 내용이 why?통해 중요 내용 이해가 되어주고 있어요.

풍부한 자료와 함께 교과서 진도에 맞춰 완벽하게 학습하게 해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는 백점 플러스 강의가 있어요.

학습 내용을 정리한 그림과 문제를 풀어 보고

주요 내용과 개념을 확실히 정리 했어요.

 

서술.논술형이라 초등교재,참고서에는

꼭 필요한 문제유형을 담고 있어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국어 활동 교과서의 생활 속에서 , 더 찾아읽기, 우리말 다지기가 있는데요.

참고 자료와 확인문제로 국어 활동의 내용을 쉽고 공부해요.

우리말을 배우기도 하네요.

 

단원의 핵심과 학습 내용을 정리가 되었다면

문제를 풀어 보는게 좋아요.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풀고 있어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초등참고서 백점맞는 국어는

 문제를 풀어보고 직접 친절한 해설북을 보고

채점을 하면서 부족한 부분은 머릿속에 담았어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초등교재 백점맞는 국어에서

틀린 문제를 다시 한번 친절한 해설북을 보면서 정확하게 알게 됐어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는

학교 시험대비를 위해서 중간.기말 학업성취도평가집으로

학교시험 보기전날에 단원평가를 풀어 보고

학교에 가면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어요.

초등교재/초등참고서 /백점맞는국어/동아출판

 

초등참고서 백점맞는 국어로

단원별 핵심 개념 되짚어 보았어요.

출제율 높은 유형 문제가 있어 좋았어요.

실전처럼 풀어 볼수 있다는 점도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