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4-1 - 새 교육과정, 2014년 초등 완자 시리즈 2014년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내 옆의 선생님 <완자>문제집 공부 습관을 길려줄수 있는 초등수학문제집

 

수학이 제일 싫고 어렵다는 딸아이.

  '4학년부터 완자'라는 광고를 보셨을꺼에요.

저역시 그 광고를 보면서 4학년부터 학습의 중요성을 알게 되고 느낄수 있었어요.

그래서 4학년이 되어서 '4학년부터 완자'라는 광고처럼 고학년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될수 있다는 점이 좋아서 선택 했어요.

 

초등완자 문제집으로 초등수학 4-1 새로워진 교과과정 어렵지 않도록

완자가 공부 습관을 길러주는데 있어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요.

 

 

매일매일 완자학습을 할수 있도록 완자공부계획표

주 4회 12주 완성 될수 있도록 되었어요.

타사문제집  주 5회 와 초등완자  주 4회 학습이에요.

 3단원의 필요한 각도기와 학습하면서 필요한 붙임딱지도 있어요.

<각도기 준비하지 않아도 되니깐 좋아요>

 

 

초등완자문제집은 공부계획표를 볼수 있어요.

1단원을 총 7회 학습을 할수 있도록 자세히 알려줘요.

 

 

스토리텔링수학은 새 교육과정에 맞춰서 단원에 학습할 내용을 미리 알아 볼수 있어요.

 

 

개념그래픽은 단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이미지화 하여 쉽고

오래 기억하도록 도와주니깐 좋아요.

특히 큰수를 배우면서 자리수가 헷갈리는데

한눈에 볼수 있게 개념그래픽이 있어 학습할때 활용하는데 있어

편리했어요.

 

 

 

자기주도학습서로 초등완자에서는 개념학습을 하고 나서

문제학습을 한다음에 마무리를 학습하도록 해주고 있어요.

교과서 활동학습에서는 흥미를 잊지 않도록

학습하는데 있어 기본이 되어주니깐 좋았어요.

응용문제가 있어 다른 유형도 풀게 해주니깐 실수하지 않게 되요.

 

 

초등완자에서 단원평가와 서술형평가로 시험대비를 할수 있어요.

기본과 심화로 나눠져 있는 단원평가가 있어요.

 

 

중간.기말고사때는 시험대비를 하도록 문제가 많아서 좋았어요.

 

 

비상완자초등수학에서는 응용문제를 풀때 QR코드 동영상제공과

단원평가+수학일기는 온라인 강의제공을 하고 있어요.

타사문제집과 비교가 되는 부분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바로 자리에서 동영상을 볼수 있어 도움이 되고

자기주도학습을 할수 있도록 해줄수 있어요.

혼자 스스로 학습이 되어줘요.

 

 

초등완자는 기본부터 다질수 있는 초등문제집이고

공부습관을 잡아줄수 있도록 자기주도 학습이 되어

비상교육 완자가 있어 좋았어요.

 

'4학년부터 완자'라는 광고처럼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비상교육 완자로 초등문제집이 필요해요.

실력을 키워줄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유형을 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