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자습서 4-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사회 어려운 과목이에요.

처음 접할때 사회를 어떻게 공부를 할지 몰랐어요.

어렵다고 울었던 기억도 나네요.

하지만 우공비로 사회를 시작 했어요.

 

4학년때는 우공비자습서로

교과서 완벽학습하고 문제도 함께 풀어 보고 싶었어요.

많은 시간 공부하는걸 싫어하는 아이라면

한권으로 해결하는 것도 좋을꺼 같았어요.

 

 

우공비 자습서 사회 4-1

 

초등참고서을 결정할때는 전과와 문제집으로 나눠질수 있어요.

제 경우에는 따로 구매 했었는데 전과와 문제집 모두 활용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었어요.

문제집을 풀려고 전과는 숙제을 할때만 보았어요.

 

우공비 자습서 사회 초등참고서로 좋아요.

 

 

 

교과서를 아직 받지 못 했지만 미리 예습을 하기로 했어요.

학습을 하기전에 만화로 보여주니깐 재미있게 읽었어요.

 

 

우공비 자습서 사회에서는 교과서 몇쪽인지 표시를 되었고,

교과서 내용을 자료와 함께 자세히 설명을 했어요.

개념 이해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충분한 자료가 있어요.

 

 

학교 숙제를 할때도 우공비자습서로 찾을수 있고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중요한 내용을 정리하는 주제 마무리로

구성이 되었어요.

읽기자료로 재미있는 이야기로 학습의 지식을 쌓아요.

 

 

핵심내용을 만화로 간단하게 정리를 해줄수 있어요.

 

 

 

개념을 이해하고 정리를 되었다면

기본평가를 풀었고, 실력을 쌓을수 있게

실력평가도 풀었더니 사회가 학습이 스스로 될수 있어요.

 

 

 

우공비자습서 사회는 서술형 채점을 할때 채점기존이 있고

자세히 보충 설명이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우공비자습서 사회를 만나서

4학년 1학기 예습을 하고 있어요.

아직 교과서를 접하지 못해서 그런가

꼼꼼하게 읽으면서 중요부분도 체크하고

정리하면서 개념을 이해하고 있어요. 

 

 

 

개념을 이해가 되었다면 기본평가를 풀게 했어요.

자기주도 학습하는데 있어 문제집이 부담이 되었다면

우공비자습서 사회를 먼저 만나는것도 좋아요.

 

학년이 올라갈때 자신감을 갖게 해주고

문제집이 두꺼워서 하기 싫어지는 것보다

조금씩 꾸준히 해주고 학교숙제도 해결 되니깐

우공비자습서 한권으로 충분한거 같아요.

 

초등참고서 고민하고 계신다면

우공비자습서 선택하셔서 학습이 재미있도록 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