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3-2 - 2013년 초등 우공비 사회 2013-2 1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참고서/우공비초등/초등문제집/초등시험대비/우공비

 

사회를 외워야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외우고 나서 보면 머리가 하얗게 되어요.

아이랑 함께 초등사회를 풀어 보면 어려운 말도 많이 나왔어요.

쉽게 이해가 되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초등 3-2 학기는 우공비 초등으로 학습하기로 결정 했어요.

 

 

우공비에서는 3단계 공부비법을 알려주고 있어요.

아이랑 3단계 비법을 차근차근 따라하면서 꼼꼼하게 사회를 접해 볼께요.

 

 

 우공비 사회를 펼쳐 보면 비법 더하기가 있어요.

그림으로 보는 교과서 핵심으로 되었어요.

 

 

 

 

 

진도비법책에서는 개념잡는 비법과 진도 잡는 비법을 풀어 보고 나서

실력을 쌓을수 있도로 해줘요. 개념과 진도를 풀지 않고 실력 쌓기를 풀게 된다면

이해가 되지 않아서 문제풀때 아이가 많이 힘들어 할꺼에요.

꼭 알고 넘어갈수 있도록 꼼꼼하게 읽어 보아요.

 

 

 

 

 

기출문제와 만점문제를 풀었을때 중요한 개념을 알게 되고

시험 대비를 할수 있게 해주니깐 좋아요.

만점문제라고 말하니깐 잘 풀어 보면

학교에서도 만점을 맞을수 있을꺼 같다고 말했어요.

 

 

 

 

 

우공비 초등 사회에서 개념을 익히고 기본 문제를 풀고 있어요.

쉽고 재미있게 사회를 알려주니깐 좋아하고

그림도 있고 하니깐 지루하지 않게 사회를 잘 풀게 해주니깐 좋았어요.

 

 

 

 

실력을 쌓을수 있도록 기본부터 높은 문제까지 풀수 있도록

3단계 비법을 따라 해 보니깐 쉽게 핵심 내용을 이해가 되었어요.

채점할때 기분도 좋고 개념도 이해가 되어서 사회도

자신있게 풀어 가면서 모르는 용어도 용어사전을 보게 되니깐 좋았어요.

따로 사전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고요.

 

초등 사회 어렵다고 해서 걱정을 했지만

우공비 초등 사회 덕분에 재미있게 풀고 있어요.

3-2 우공비 초등 사회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