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3-2 - 2013년 초등 완자 수학 2013-2 3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초등2학기/초등문제집/초등문제집추천/초등완자/초등비상완자/초등참고서

 

방학때 완자초등수학 2학기를 풀어 볼려고 준비 했어요.

아이가 1학기때 시험을 잘 볼때도 있었지만

실수를 하거나 이해가 되지 않아서 시험을 실수를 했던 부분도 있었어요.

이번에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완자초등수학 2학기로 단단하게 다쳐 줄려고요.

 

완자초등수학은 겉표지가 한번 더 있어요.

3권이 함께 들어 있어서 그래요.

스토리텔링수학으로 자기주도학습을 될수 있도록

3단계로 되었는데 예진복완자+시험대비완자+피드백완자에요.

 피드백완자는 완자초등수학 예진복 완자 안쪽에 있어요.

 

 

초등수학 3-2 예진복완자는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학습시스템으로 적용이 되었어요.

예습+진도+복습+(평가+피드백)

재미있게 수학을 알아보는 스토리텔링 학습법 적용이라고

하니깐 방학때 수학의 개념을 잘 이해가 될수 있을꺼 같아요.

 

 방학이라서 계획을 세우고 지킬수 있도록

완자초등수학은 3장씩 플기로 했어요.

완성붙임딱지와 자료 정리를 학습하면서 필요한 붙임 딱지가 있어요.

학습을 하고 나서 붙임 딱지 붙이는 재미가 있어요.

 

 

 

공부계획표를 보면 어떻게 학습을 해야할지 알수 있어요.

진도+복습+진도+복습+복습+복습+평가로 되는데

개념을 익히고 실력을 쌓으면서 응용문제와 서술형문제까지 풀어 보고

단원평가까지 한다면 수학의 두려움도 사라질수 있을꺼에요.

단원평가를 끝나고 나면 단원평가 채점 후 피드백완자로 가서

활용할수 있게 표기가 되었어요.

 

 

피드백완자에서는 개념이해한 문제와

응용력에 항상문제 와 문제 해결책문제가 있어요.

놓칠수 있는 문제까지 담고 있어서 그런가

확실히 이해력이 높아지고 학습할때 재미가 있어요.

 

 

시험때 되면 문제집을 따로 사야하는데

완자초등수학은 한권으로 시험대비가 될수 있어요. 

 

 

시험에 잘 나온다는 유형과 중간이후와 전범위까지 확실한 유형들이

다양하게 접하게 해주니깐 좋으네요.

다른 교재에 경우에는 문제가 부족해서 또 한권의 문제를 풀어야 하거든요.

 

 

완자초등수학 정답친해에서는 초등수학을 가르칠때

해설이 자세히 되어 있어서 아이한테 설명하기도 쉬웠어요.

 

 

 

완자초등수학으로 3-2학년 수학을 풀어 보았는데

처음에는 문제 풀때의 표정이 어둡고 모르겠다고 말 했지만

천천히 수학의 개념을 이해하고 자신의 실력에서

부족할때의 피드백 완자를 스스로 항상시킬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서 학습할때의 공부가 잘 될수 있었어요.

 

예진북 완자의 O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어려운 문제의 동영상 강의로 볼수 있어 좋아요.

 

 완자초등수학을 공부하는 요일을 정하고 열심히 풀고 있어요.

정답을 맞쳐 보니 참 잘 했어요.

아직 살짝 실수를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방학동안 꾸준히 풀게 된다면

2학기때 수학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