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3-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3년 초등 우공비 시리즈 세트 2013년 -2 5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습비법서/우공비수학/우공비국어/우공비사회,과학/초등교재/여름방학초등교재

 

1학기를 마무리하고 통지표가 집으로 왔어요.

잘하고 있어서 괜찮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안 나온거 같아요.

과목중에서도 부족한 부분이 있어요.

방학때 복습도 하고 예습도 하면서 차근차근

실력을 쌓게 해줘야겠어요.

 

2013 우공비 3-2 세트 와 함께 2013년 2학기 공부달력이 왔어요.

탁상달력이라 좋아요.

 

 

우공비 4권세트 (국어,수학,사회,과학)으로 되었어요.

빨간색은 국어, 파란색은 수학, 노란색은 사회, 초록색은 과학이네요.

책꽃이에 넣어두면 어떤 과목일지 한눈에 볼수 있어요.

초등학습서로 믿음이 가는 우공비에요.

 

 

초등교재 우공비는 특별부록으로 비법+더하기

(교과서 듣기자료+우리말 꾸러미,그림으로 보는 교과서 핵심60 , 실험관찰풀이집)이 있어요.

이미지 연상 학습+ 문제 해결력강화+ 완전 학습 3책 구성이라서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고 재미있게 기억할수 있게 되었어요.

 

 

다른교재가 다르게 우공비 수학오답노트와 우공비 계산비법책,

과목별 단원평가 따로 있었어요.

 

저희 학교에는 단원평기,수행평가,중간고사,기말고사로 나눠 있어서

단원평가 문제가 필요 했어요.

우공비에서는 별도 구매 없이 특별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가 있었어요.

 

 

 

우공비 계산 비법책 3-2에서는 계산을 할때 실수 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그 문제를 따로 담아서 계산 연습을 튼튼하게 기초를 쌓을수 있게 해줄수 있어요.

 

 

우공비 실력으로 바꾸는 수학 100점 비법이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들어요.

수학 풀다 보면 실수도 하지만 그냥 넘어가지 않고 오답노트에

어떻게 실수를 했는지 잡아주고 이해가 되어요.

 

 

매일 잔소리를 하게 되지만 우공비 공부달력이 있으면

스케줄표에 꼼꼼하게 기록하면서 체크를 하게 되면서

잔소리를 하지 않게 되는거 같아요.

탁상용이라 좋아요.

 

 

1주일 스케줄을 표에 꼼꼼하게 기록하고 체크하는 모습이에요.

 

 

여름방학동안 부족했던 과목 복습도 하고

3-2학기 우공비세트로 복습과 예습도 하면서  연산도 잡아주고 

실력도 길러주면서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2학기때는 더욱 집중하고 자기주도 학습이 잘 될수 있도록

방학동안에 스케줄표에 맞게 잘 지키려고요.

우공비는 빨간가방에 들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리하네요.

잊어 버리지 않을수 있고 휴가갈때도 넣어 가면 좋아요.

알찬 여름방학이 될수 있도록 우공비와 함께 할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