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작 초등 국어 문학 독해 1단계 (1,2학년) - 바른 감상법으로 훈련하는 초등 문학 독해 기본서 초등 빠작 국어
구주영 외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빠작 초등국어 문학독해 어휘학습부터 독해훈련까지 가능해요.

초등국어에서 문학독해까지 해야 하는데 
한글을 아직 잘 모르기에 걱정이 태산이에요.
하지만 빠작 초등국어 문학독해와 함께 
바른독해의 빠른시작으로 독해훈련 학습시작 했어요


바른 독해의 빠른 시작 빠작 
초등국어 문학독해 1단계 1-2학년 


 OR코드 스캔하여 1초 만에 바로 강의 신청 가능해요.

무료 스마트러닝 해줘서 학습의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초등 국어 문학 독해 1단계 학습 계획표로 
아이의 독해 공부를 시작하는 데 계획을 세워요. 

문학의 바른 독해 방법을 이해와 작품을 감상하는 중요한 역활을 
어떻게 이해하고 구성요소를 알려주는 방법 알게 해줘요.


차별화된 독해 질문, 구조화된 독해 문제 그리고 지문 분석과 배경지식으로 되었어요.
오늘의 어휘로 어휘력을 쌓아요. 
교과서 내 수록된 내용이라 초등학습의 연계가 되어 좋아요.


초등 국어 문학 독해 처음 시작할 때는 
이야기를 통해서 재미있는 내용을 알게 해줘 좋았어요.
책을 많이 읽지 않아 걱정 되었는 데 글을 읽게 해줘 
글자을 익힐 수도 있었어요.


오늘의 어휘부분에서는 어휘의 뜻을 명확히 알려주고 설명하니
아이가 어떤 뜻인지 이해하고 빈칸에 넣는 부분에서 
어휘를 반복 학습이 되어 좋았어요.

 매일 학습하면서 초등국어 문학독해에서는 
아이가 어려워 하는 부분은 내용이 길어 힘들어 했지만
차근차근 학습을 이어가고 나서부터는 
혼자서도 문제 풀이가 가능하고 
독해력도 이해력도 생겨서 세부 내용을 파악이 되었어요.





채점을 하고 나서 아이와 함께 문학작품을 감상하고 시대적 배경을 
이해하고, 내용 흐름을 다시한번 파악하면서 독해훈련까지 가능하게 해줬어요. 
지문분석 동영상강의는 어려울 때 큰 도움이 되어줘요.


아직 글자를 다 쓰지 못해서 오늘의 어휘에서 글자도 배우고 
모르는 글자도 보고 쓰면서 또 한번의 학습이 이뤄졌어요. 

아직 모른다고 망설이지 말고 저처럼 천천히 
아이와 함께 빠작 초등 국어 문학 독해를 통해서 
어휘력부터 독해력까지 학습이 가능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