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 초등 수학 1-1 (2023년용) -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수학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입학전 초등수학문제집으로 

교과서 개념 완복하게 잡아주고 다지기 위해서 

큐브수학개념으로 학습하기로 했어요. 



동아출판 큐브수학개념 1-1


큐브수학은 초등수학 1학년 학습 계획표 작성으로 
학습의 스케줄 꼼꼼하게 챙길 수 있어요.

 큐브수학 개념의 구성을 살펴 볼께요.

처음에는 이야기 시작으로 배울 내용을 미리 보기와 

교과서 개념잡기 

한번 더 익히기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 

서술형 기초잡기

단원마무리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단원마무리와 창의력 쑥쑥있고, 

큐브수학개념 매칭북에서는 학습지와 수학익힘책으로 구성 되었어요.

문제유형이 다양하게 교과서 수학을 잡아줄 수 있겠어요.



  

개념을 한눈에 쏙 들어 오게 해주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게 교과서 활동 문제도 원리를 이해하게 되었어요

개념을 익힐 수 있어요. 

 



개념을 익혔다면 유사한 문제를 한 번 더 풀어 볼 수 있었어요.

  완벽하게 이해하기 해주니깐 기본 다지기 확실히 되었어요.



쉬어가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창의력 쑥쑥 코너에는 아이의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수학의 있어 연산을 풀게 되는데

학습지에 보면 기초력 향상을 위해서 기초를 다지기 해주고 

수학익힘책은 유사한 문제유형을 담고 있어 

학교 수업에 자신감을 갖게 해줘요. 

학교에서 많이 실수 하게 되는 연산 문제가 있어요. 




 교과서 개념 잡아주고 유사 문제를 한버 공부한 덕분에 개념 원리를 다져주기 좋았어요.

단원에서 꼭 풀어야 하는 문제도 풀어서 실력을 잡아주기도 했어요.

 

풀이 과정을 자연스럽게 쓸 수 있도록 서술형 기초잡기를 했는데요.

아직 어려웠던 부분이에요. 

하지만 큐브수학 개념으로 기초 다지기 한다면 

서술형 문제도 쉽고 재미있게 수학 공부가 되어줄 수 있어요.





 동아출판 큐브수학개념 무료 스마트러닝 있어요.

QR코드 스캔하여 1초 만에 바로 강의 신청이 가능하고 

교재의 개념 학습으로 동영상으로 개념이 쉽게 이해가 되어주니깐 

학습 효과가 높아요. 

 

꼭 한번 아이와 동영상 강의도 신청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