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질 다이어트 - 죽어도 굶거나 운동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에베 코지 지음, 노경아 옮김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마흔이 넘기 시작하면서 여기저기 붙은 군살들이 너무도 편안한 채로 머물러 있으면서 두리뭉실한 아줌마의 몸매로  자리를 잡기 시작했어요. 전엔 식사 조절만 해도 어느정도 조절이 되었는데 이젠 식사만 가지고는 전혀 변함이 없고 오히려 자꾸만 쌓여가는 느낌이었어요.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던 차에 만난 "당질 다이어트" 나는 이 책을 제목을 듣고 정말 생소했었기에 새롭게 제안되는 다이어트법이구나. 싶었는데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동생이 당질 다이어트에 대해 알고 있더라구요.

" 언니. 당질 다이어트 효과 진짜 좋아요. 하시려구요? " 합니다.

효과가 있다하니 물론 하고 싶었죠.

당장 읽기 시작했습니다. 반가운 마음 한가득 안고...

 

 

죽어도 굶거나 운동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홀깃해지는 문구죠?

 

 

 

 

당질을 제한하면 칼로리와는 상관없이 체중과 체지방이 줄어든다고 한다.

도전하면 대부분이 1주 동안에 2~3kg 감량이 성공한다고 합니다.

오호~! 그렇게나 큰 효과가?

도전해볼만하죠?

 

 

이 책은 곰꼼하게 읽어야 해요.

당질이 어떤건지

당질이 든 음식이라면 바로 단 음식을 말하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전분 같은 전혀 달지 않은 당질도 있으니 알고 제한하여야 한대요.

 저자는 당질 제한 규칙이 무척 간단하다고 도전해 볼 수 있도록 자신감을 주네요.

당질이 포함된 식품을 빼고 먹으면 된다고 해요. 것도 배부르게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배불리 먹고 7일에 3kg 감량하는 슈퍼단계도 소개되고 있고

이 당질 다이어트가 실제 당뇨병을 치료하는데도 효과적인 일명  건강한 몸으로 만드는 다이어트란 게

이 책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네요. 심지어 요요도 없다는 사실!!

 

책 뒤쪽에 소개 된 식단을 복사하였습니다. 잘 보이는 싱크대상단에 부착했어요. 한번 실행에 옮겨보기 위해서..

살을 예쁘게 잘 빼서 자신감이 회복되고 건강해지면 필히 자랑할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