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아이 낳는 탈무드 태교동화 똑똑한 아이 낳는 태교 시리즈
글공작소 엮음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한명을 키우는데 한 마을이 필요하다.>

그 만큼 아이를 키우는 것이 무척 어렵다는 얘기이다.

아이를 낳아 키울 때?

아니다.잉태 된 그 순간 부터이다.

나도 누누히 앞선 아이를 키워내신 선배님들이 알려준대로 좋다는 책, 음악, 운동을 가리지않고 다 했고 다 읽었고 다 들었다.

 

이 책도 사고 저 CD도사고..

 

이거 하나로 끝나는 건데...

좋은 동화, 교훈적인 내용, 지혜, 임신 때 일어나는 현상이나 조심해야 할 것들...모두 다 들어있다.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책 표지!

 

아이가 컸을 때 여기에 엄마 아빠 이름을 적어서 준다면 아이에겐 더욱 의미 있는 책이 될것이다.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 !

다르게 생각하는 창의력!

 

임신 초기 부터 알아두면 좋을 상식들을 부분적으로 다루고 있다.

뒤로 갈수록 산달이 되어 알아야 할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고..

세계적인 유명인들을 키워낸 부모님들의 양육방식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삽화들도 넘 서정적이다.

들어 있는 클래식 cd는 이미 우리 아이들에게 자장가 역할을 해 주고 있다.

정말 이 책 한권을 천천히 음미하면서 읽는 다면,

cd를 잘 활용한다면

임산부가 알아야 할 상식을 잘 메모해 둔다면 분명 똑똑한 아이를 낳을 것이다!

난 뱃속에 아이가 없는데도 이 책을 이틀동안 넘 열심히 재미나게 읽었다.

옆에서 그런 나를 지켜보던 신랑이 그런다.

" 왜 셋째를 가진거가? 아님..셋째를 가질라고? "

쪕........

7살, 9살인 현재 우리아이들을 도로 집어 넣고프당.

 

주변에 아끼는 지인이 임신을 하였는가? 그렇다면 이 책을 선물해보라.

당신은 그 누구보다 센스쟁이로 기억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