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에도 중요한 게 그것이라니, 역시 달라스다웠다. 그는 고통 중에죽어 가고 있었다. 암세포에 잠식당하고 있는데도 주된 관심사는실재론이었다. 나라면 나를 돌보아 줄 사람이 있음을 확인하는 데이어 J. P.는 달라스의 가슴에 고개를 기대고 그에게 사랑한다고관심을 두련만, 그의 관심은 하나님 나라를 떠받치는 데 있었다. 그렇게 생각하며 사는 사람이 누가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달라스는 그 내용의 실재성을 깊이 믿었다. 그의 삶과 일을 추동한 사상은 아주 단순하면서도 중심이 잡혀 있었다. 달라스에게 예수는 자동차 계기판 위의 입상像이나 행운의 부적 이상이었다. 메탄 분자를 알 수 있듯이 예수와 삼위일체 하나님과 하나님 나라도진정한 지식으로 엄연히 알 수 있음을 그는 알았다.
네 가지 주요 관심사가 다 거론되고 나서 헤어지기 전에 J. P.는달라스에게 자신이 안수 기도를 해주어도 되겠느냐고 물었다. 그의 기도를 받은 달라스는 "자네의 기도의 능력이 느껴지네"라고말했다. - P36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