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꿈꾸는 컬러링 공작소 - Dream Love, Coloring Studio
김정희 지음 / 도서출판 큰그림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제목부터 너무 설렘설렘합니다.
“사랑을 꿈꾸는 컬러링 공작소”
- 부제: 사랑을 꿈꾸는 나라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너무나 깔끔한 흰색 바탕에 컬러컬러한 느낌이 돋보이는 예쁜 컬러링북이예요.

 

 

 

 

+
그림에 나오는 중요 등장인물이 소개되어 있네요.
지금보니 제가 색칠한 페이지에서 나온 요정은
등장인물에 소개되지 않은 것 같네요ㅎㅎ

 

 

 

 +
이 컬러링북은 크게 4파트로 나누어져 있어요.
각 파트 시작마다 짧은 글귀가 있어요.
아마도 각 파트에 나온 그림들의 내용을
축약해서 표현해 놓은 것 같아요.

글을 읽고 다음 장부터 그림을 보면 “아~아!!” 하실거예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제목이 딱 어울리는 내용이예요,
사랑하기 좋은 계절에 떠난 여행에서의 인연이
일상으로 돌아와서도 내 마음을 휘젓고 다니고
결국 예쁜 사랑이 시작되는 설렘 가득한 내용이랍니다.
글 읽고 그림 한 장 한 장 보고 있노라면
사랑하고 싶어지는 컬러링 북이랄까요?ㅎ

 

 

+
특히 Part2가 여행지에서 인연을 우연히 만나는 과정을 그려주고 있어요.
맛보기로 설렘 가득한 썸 장면 몇개 소개해봐요.
예상치 못한 여정에서 우연히 만난 그와 함께 여행하는  모습이예요.

 

 

+
앉아있는 그림만 봐도 설렘설렘하네요.
좌축에 수채화로 칠한 원본 그림이 있고
그걸 참고로 오른쪽에 색을 입히는 건데요.
색연필로 칠하기 쉽게 바탕그림을 잘 그려주었어요~

 

 


+
그냥 흑백으로 봐도 매력적인 그림이예요.

 

 


+
일상으로 돌아와 문득문득 그를 떠올려봅니다.
왜 제가 떨리고 그리운거죠?ㅎㅎ
책 읽고 있는 그 사람의 모습이 참 멋지네요.
색칠은 안하고 한참 책 읽는데 푹 빠졌지 뭐예요.ㅎ

 

 

+
본격적으로 나도 한번 칠해보자! 하며
수년간 꺼내보지 않았던 저의 색연필을 꺼내봅니다.
그나마도 주요색인 빨강, 파랑, 검정이 없어서
여분의 색연필 같이 놓고 시작합니다.

 

+
아이들이 잠든 시간..
드디어 엄마도 칠해볼 시간이 생기네요 :)
수채화 색연필이라 그런지
선명한 발색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 스럽네요ㅎㅎ
색칠하면서 다른 생각 안하고 집중하게 되니
온전히 저의 시간으로 느껴집니다.

 

 

 

 

+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히 하려구요.
알록달록한 색깔들 보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네요.
예전에 색칠하는 어플 찾아서 가끔씩 하곤 했었는데요.
컬러링 북으로 직접 색칠하는게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 같아서 더 좋아요 :)
바쁜 일상 속에 잠깐씩 머리 식히고 힐링하기 좋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