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세계 유수의 대기업들간의 다양한 성향분석과 기업의 운영방식의 내면적인 비교를 통해서,
과연 앞으로의 시장에서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왜 <최초보다 최고의 것>이 훨씬 더 가치있는 선택을 받는 것인지에 대해서 생각해 보게 만들어 주는 책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