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슨 크루소 삼성 어린이 세계명작 (고학년) 15
다니엘 디포우 지음, 윤종태 그림, 신윤덕 엮음 / 삼성출판사 / 2003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이책을 읽고 느꼈습니다.저가 엄마에게 공부를 많이 안해서 많이 맞았는데 그것이 더 좋은 길로 가라고 하는 거라는 걸 알았습니다.저는 이책의 주인공 로빈슨크루소는 두려움과 외로움을 이겨내고 많은 사람들을 도와주었죠 목숨을 바쳐 사람을 구하는건 쉽지 않은 일이죠 그렇지만 로빈슨은 자기 목숨을 바쳐 사람을 구하는 모습을 보고 존경했습니다.그는 많은 어려움과 위험속에서도 희망을 잃지않고 꿋꿋이 참아내는 걸보고 저는 많은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공부를 많이 하기 싫었습니다. 하지만 공부를 열심히 하면 로빈슨 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을수 있습니다. 저의 꿈은 한의사예요.그꿈을 이루어내려면 꼭 무엇을 해야되죠 그것은 그 직업에 대한 기술 연구 등을 열심히 그 직업을 이루어 낼수 있죠.로빈슨도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지켜주어서 위대한 자리에 올랐죠.그것말고 깨달은 점은 자연의 신비 ,동물의 신비,입니다.로빈슨은 살아가면서 이야기 할 친구가 없었죠 하지만 동물들이 곁에 있었어 쓸쓸한것을 조금 극복했죠 그리고 그 오랜시간을 버텨낸건 자연의 이로운점을 이용해서 34년동안 살아 나갔습니다.그에게는 자연에 대해 연구 한끝에 밀,빵,과일 등 많은 음식들을 먹을수 있었죠.저도 연구를 해서 이세상에서 알아낼수 없는 비밀을 풀어내서 저의 이름을 전세계 아니 동물,우주에잇는 모든 생물체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이책에 대해 알게 되었죠.책을 읽는 그 자체가 커서 많은 좋은점을 준다는 걸..그러므로 우리모두 책을 읽었으면 좋겠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oji1020 2006-02-09 11: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기요... 잘못된게 있어서요.. 무인도에서 27년동안 살아갔고,,고향에 35년에 도착했는데... 님이 쓰신 34년동안 살아간건 아닌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