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피아 영문법 탐험대 - 영어 수업에 자신이 생기는 학습 만화
안경순 지음, 정종석 그림 / 킨더랜드 / 2009년 2월
평점 :
절판


 
만화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책이네요.

영어를 배우기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서 어떻게 영어공부를 시켜야 할지

걱정하고있을때 보게된 잉글피아 영문법 탐험대

너무너무 좋아요.

제가 영어공부할때도 영문법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이책을 보면서 저도 같이 공부가 되더라구요.

영어공부를 처음시작하는 사람들한테 너무 도움이 될것 같네요.

어렵다고 안할수 없는게 영어잖아요.

이왕 영어공부 할것 좀더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면 훨씬 공부가 잘되겠죠.

이책을 펼치자 마자 손에서 놓을줄 모르고 열심히 보던 아들이

엄마 난 hi랑 hello랑 같은 인사말인줄 알았는데

hi는 아주 친한 사이일때 사용하고 hello는 처음보는 사람이나

웃어른께 사용하는 말이라고 하네요.

영어에도 좀더 공손한 표현이 있네요.

하면서 얘기하는데 진짜 뿌듯하더라구요.

역시 책을보면서 공부가 되는게 맞는것 같아요.

영어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좀더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는법을 아니 이젠 걱정없어요.

잉글피아 영문법 탐험대 2권 3권도 빨리 만나보고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