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왕짱! 방학숙제 - 총11종
상상놀이터 기획, 김윤정 글, 박지영 그림 / 주니어중앙 / 2008년 7월
평점 :
절판


 
방학숙제 어떻게 도움 받을수 없을까 고민하던중에

만나게 된 킹왕짱 방학숙제 너무너무 반갑더라구요.

이 책을 받고는 깜짝놀랐답니다.

너무 이쁘고 튼튼한 상자에 담겨온 숙제에 도움을 주는

내용물을 보고 입에 웃음이 절로 번지더라구요.

솜씨가 없어서 가족신문 만들기 너무 고민스러웠는데

너무 상세하게 만들기 쉽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가족신문 만들기에 이어 재활용품 만들기 가이드북

진짜 재료도 너무 간단하고 만들기 쉽게 되어있어서

만들기 숙제도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아들이랑 알루미늄 캔을 이용해서 필통을 만들었답니다.

아들이 자기가 만들었다고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두번째로 만든 메모지 보관함도 너무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이제 재활용품 활용하여 만들기에 자신감이 생겼네요.

체험학습 보고서도 너무 어렵게 생각했는데 이노트에다가 하면

아들이 잘할수 있을것 같다고 하네요.

독서기록장도 딱딱하게 되어있지 않아서 아들이 작성하기

쉽게 되어있네요.

탐구 보고서 한문노트, 교육방송 기록장도 아이들이

쉽게 할수있게 되어있네요.

원고지도 들어있고 편지지까지 진짜 킹왕짱 방학숙제

이름값을 하네요.

이번 방학숙제는 킹왕짱 방학숙제로 해결했답니다.

킹왕짱 방학숙제 겨울방학때도 도움을 받아야 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