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마음이 시킨 가장 고마운 일 - 심현보 Love therapy
심현보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07년 12월
평점 :
품절


 
사랑, 마음이 시킨 가장 고마운일....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사랑인걸, 하루,사랑해도 될까요....
등 너무 좋은 곡을 많이 만드신 심현보님 진짜 넘 다양하게
모든걸 잘하시는 것 같아요.
라디오 게스트로 나올때 들었는데 말씀도 잘하시고....
책을 읽다보니 책속에 빠져들게 만드네요.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사랑과 이별....
누구나 결혼할때는 진짜 열렬히 사랑해서 결혼하지만
결혼하다가 살아보니 사랑이 정으로 바뀌더라구요.
저도 처음 마음이 생각해서 신랑한테 좀더 노력해서
예전에 가졌던 사랑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싶네요.
사랑한다는 건 그런거야.
반쪽짜리의 마음을 누군가에게 물들여서
온전한 하나의 마음으로 만드는일.
그 두개의 마음이 너무 닮아가서
반으로 접으면 언제부터인가 똑같아지는일....
저도 이럴때가 있은것 같은데
지금은 반으로 접으면 한쪽이 크던지 작아질것 같아요.
저도 이제 남편과 반으로 접으면 똑같아 질수 있도록
좀더 노력하고 양보해야겠죠.
책이랑 일러스트랑 너무너무 작어울리는것 같아요.
이별의 아픔을 격는 마음이 일러스트에 잘표현된것 같아요.
진짜 옛날에 컴퓨터가 더 발전하기 전에 예쁜 편지지 골라
사랑하는 사람한테 편지 적던게 생각나게 만드는 책이예요.
편안한 마음으로 어디서나 읽기 쉬운 책인것 같아요.
이제부터 심현보님의 팬이 될것 같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