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맘의 어린이 간식 -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정현미(모모맘) 지음 / 미호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요리책/어린이간식책/아이간식/아이간식만들기/콩나물어묵잡채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모모맘의 어린이간식

 

 

 



두아이 모두 학교를 다니다보니 점심은 학교 급식으로 해결을 한답니다.

허나 급식은 아무래도 금방 허기가 지죠;;ㅋㅋ

수업 마치고 쭈랑쭈니 둘이서 전화와서는 간식이야기를 하죠~

엄마가 일을 하기 시작하면서 아이들은 학교 앞 분식점 떡볶이 세계에 눈을 떳어요;;

자주 먹진 않지만 그래도 먹고싶어해서 몇번 허락은 했었는데....

그때마다 '내가 더 부지런해지자!'결심을 해봅니다.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모모맘의 어린이간식




픽업 간식, 방과 후 간식, 주말 간식까지~

상황별 맞춤 간편 레시피라 활용도 부분에서는 저에겐 안성맞춤!!!

 

 

 

 

 


PART 01

[영양만점 어린이 간식]




픽업 간식, 간단간식, 가족간식

오호호~상황별 맞춤 간편 레시피!!

찾아보기도 넘 편해요^^




PART 02

[따끈따끈 간식 베이킹]



가을바람이 불어오면 울집 오븐도 이때다~하고 돌아갑니다.

요즘은 딸램이 베이킹 혼자 해보고 싶어해서 이 책을 더 잘 보더라구요^^


엄마가 손수 만든 음식은 뭐든지 맛있다고 엄지척!해주는

아이들 덕분에 제가 이리도 요리책은 열심히 보는지도 모르겠어요ㅎ



미리 알면 좋은 조리 TIP

어린이 간식 만들기 시작부터 난감하신분들이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부분이네요^^




아이의 건강을 생각한 재료 TIP




저는 이부분을 더 꼼꼼하게 읽었어요.

엄마가 해주는 음식을 좋아해주는 아이들에게 조금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일 수 있는 방법~엄마가 미리 알고 있어야할 부분을 알려주니 도움이 되었답니다.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어린이간식 레시피들이여서

만들어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실거예요^^

집에 있는 재료들로 뚝딱~만들어봐요~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모모맘의 어린이간식

베이킹까지 완벽하게 소개 해주시네요.

 

 

 

 

 


저녁 반찬 휘리릭~만들기 좋은 콩나물어묵잡채

나도 따라해봤어욤^^

 

 

 

 

 


아이들은 모모맘의 어린이간식에서 보고 만든

콩나물어묵잡채로 밥 한 그릇 맛있게 뚝딱!!해줬답니다.







오늘은 또 어떤 간식을 주지?

고민스러우시다면 모모맘이 추천하는 상황별 맞춤 레시피로

간식 고민을 해결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