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일기 표현사전 - 초등학생이 쓰고 싶은 말이 다 있는
하명옥 지음 / 넥서스 / 200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같은 저자의 "내가 쓰고 싶은 말이 다 있는 영어일기표현사전"과 함께 샀습니다. 우리 애랑 같이 영어일기 쓰기를 하고 싶어서요. 음, 그런데 세상에 "내가 쓰고 싶은 ~"에 있는 내용을 초등생에 맞춰 줄인 것이 이 책이더군요.  분류나 표현도 거의 똑 같구요, 단지 초등학생에 해당하는 내용을 약간 추가한 것만 다르더군요. 우리나라에 이런 책이 한두 가지가 아니라는 것은 알지만,  막상 내가 겪고 보니 이건 좀 심하다 싶습니다. 이 책은 마음에 들지만, 앞서 제가 지적한 사실이 책소개에서 정확하게 제시가 되었으면 좋았겠다 싶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동그라미 2006-09-22 09: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 책(성인용)을 구입할까하는데 그렇다면 굳이 초등학생용으로 구입하지않아도 되겠네요...참고로 초등3학년을 둔 엄마입니다. 글 읽으신 후 답글 부탁합니다.

pdp3317 2006-09-22 1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성인용과 초등학생용의 목차를 비교해 보신 후 구매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목차가 일치하는 부분은 내용도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