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선물 - 직접 만들어 보내는 컬러링 & 캘리그래피 카드북
강정아 그림 / 베프북스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끔 컬러링북을 색칠하다 보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많은 글이 아닌 그림으로 색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이번에 내가 만나게 된 책은 [아주 특별☆한 선물]이라는 컬러링 북이였다.

이 책 속에는 크리스 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 마스 카드를 보낼 수 있는 컬렁북과 그외에

캘리그라피 그리고 새해를 위해 준비된 많은 그림과 글씨들이 함께 들어있다.

 

이 책을 보고 있자니, 예전에 크리스마스만 되면 카드를 만든다고 이것저것 사다가

오리고 붙이고 하면서 이 친구 저 친구에게 마음을 적어 보낸 적이 있었는데

컬러링 북을 생각하다 보니 그런 손으로 전하는 예전이 무척이나 그리워지기도 했다.

그런데 이번에 내가 보게된 [아주 특별☆한 선물]은 예전의 그런 그리운 마음을 채워주는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즐겁고 재미 있게 색을 칠하고 그리고 색을 칠하면서도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설레는 마음을 가질 수가 있었던 것 같다.

색을 칠하고 바로 누군가에게 메시지를 적고 보낼 수 있도록 카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점이였고, 다 똑같은 느낌이 아닌 나만의 색으로 칠 할 수 있어서 굉장히 특별한 의미가 있었던 것 같다.

아직 보내지 못한 사람들에게 많은 말도 좋지만,

자신이 직접 칠한 컬러링 북으로 새해인사를 전하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이것은 내가 칠해서 정말 오랜만에 가까운 친구들에게 보낸 크리스마스 카드이다^ ^

오랜만에 누군가에게 이쁘게 카드를 전할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시간이였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