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 3-1 (2016년) 초등 디딤돌 수학 (2016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 3-1

 

이제 2학기도 슬슬 마무리 되어 가고 있고,

겨울방학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

 

초등2학년때와 많이 달라지는

초등3학년을 잘 보내기 위해서는 올 겨울방학이 중요할 거 같아요.

초등3학년되는 아들이랑 미리 수학예습 들어 갈려고 준비한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편입니다.

 이 책은 수학의 기본개념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기본서​인데요

교과서 핵심개념​과 필수 문제들을 충분히 풀어 보기 좋은 수학기본 교재랍니다.

개념위주로 이해하기 쉽게 잘 나온 교재라

지금처럼 새학기 미리 예습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책은 진도교재 외에도

기본탄탄북, 정답지..3권으로 분권됩니다.

교과서 개념보따리

개념을 다지는 문제유형

실력을 키우는 유형탐험

배운 내용 마무리

1단계에서는 꼼꼼한 ​교과서 중요개념 학습과 기본 문제들을

풀며 개념을 익히고요

2단계에서는 교과서 수준의 문제로,

3단계에서는 시험에 자주 나오는 여러유형과 응용유형학습,

4단계에서는 스토리문제, 서술형 문제 등..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들로 구성된 단원정리 문제들을 풀고나면

단원학습이 끝이 나네요..^^

단계별로 학습 진행하며​

 기본학습부터 실력을 다져주게끔 아주 알차게 잘 구성되어 있어요.

초등3학년 수학 1단원 예습하기

​이번 단원에서 배울 내용을 간략하게 살펴보니까

세자리수 덧셈과​ 뺄셈을 배우게 되네요.

  

 

 

참, 다양하게 덧셈하기를 배우네요.^^

각자리 수끼리 계산하거나

백의 자리 수끼리와 두자리 수끼리 계산하기 등..

아주 다양하게 기본문제를 풀어보네요.

실생활 문제도 재미나게 풀어봅니다.


 

이번에는 수모형을 보며 덧셈하는 방법,

세로셈으로 덧셈하기네요.

아직 기본개념문제들이라 어렵지 않게 풀어갔어요..^^


 

덧셈의 흔적들이 여기저기..

열심히 잘 풀어준 듯 해요.​

특히 <공부비법>, <오답피하기>로 문제의도를 파악해

아이들이 실수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공부팁이 맘에 쏙 드네요

쉽고 재밌는 교과서 개념 학습과

다양한 유형의 실생활 문제와 교과통합 문제들로..

탄탄한 기본기를 잡아주는 수학개념서,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으로

겨울방학에 미리 신학년 수학 예습하기 어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