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만 따라하면 Listening 된다 3 초등 21일만 따라하면 시리즈
신수정.김희재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영어 듣기교재 추천

21일만 따라하면 listening 된다 3

 

영어는 많이 들을수록 귀가 열린다고 하죠..^^

꾸준하게 영어듣기만 잘해도 영어에 반은 성공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21일 영어 시리즈 중,

초등 아이들의 듣는 귀를 확실히 열어줄 리스닝 학습했어요.

 

 

리스닝이라도 듣기만 하는게 아닌

챈트와 함께 따라부르며 영단어 학습부터 영어받아쓰기까지..

두루두루 재미나게 하니까

즐거운 영어학습시간 되더라구요.

 

오늘은 3일차 학습할 차례네요

명작동화 ​신데렐라와 계모가 만들어 낸 상황인데,

오늘 학습할 중요영어패턴이랍니다.

반복적으로 듣고 대답하면서 영어듣기를 연습하게 된답니다.

​단어를 배울때도 신나고 재밌게~

손톱에 스마일스티커를 붙이고, 챈트를 따라하도록 만들었어요.

아이들이 영어학습 부담감없이

재미난 학습으로 끌어주는 장치로 즐거운 학습으로 만들어주니까 좋아요.

 

​Make the _________ clean!

Okay, I will clean up the ___________.

​이번에는 듣고 받아쓰기를 합니다.

신데렐라와 계모가 주고 받았던 중요 목표패턴을 다른 단어로 바꿔가며

응용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이번에는 실제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경우를 연습합니다.

질문과 대답을 통해 이미배운 기본패턴과

조금 더 긴 확장된 문장을 연습할 수있도록 도와주네요.

반복된 패턴을 계속 듣고 말하고 했기때문에

쉽게 듣기에 익숙해질 수 있어요.

마지막 마무리 학습으로

듣기에 도전할 수 있는 <도전 해봐요> 문제를 듣고 직접 풀어보게 합니다.

리스닝과 스피킹..한문제씩이지만

스스로 자신감을 가지고 채울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네요.

영어 듣기, 말하기 연습을 확실하게 할 수 있어요.

영어 듣기 연습 어렵게 접근하면

아이가 금방 질릴 수 있는데,

초등영어에서 꼭 알아야 할 단어와 문장 등을 이용한 21일 듣기 영어시리즈는

초등영어수준과 교육과정에 맞춰

필수적으로 익혀야하는 내용 위주로 공부하기 때문에

교과영어학습에도 큰 도움 되고 좋은 거 같아요.

​더군다나 꾸준하게 할 수 있도록

사과나무 스티커를 통해

눈으로 보이는 영어학습진행을 금방 느낄 수 있어서 아이 꾸준함의

원동력이 되어 참으로 맘에 드네요.

초등영어 듣기를 위한 교재로

<21일만 따라하면 리스닝된다> 단계별로 있으니까 골라 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