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 1 나는 초등고학년 시리즈
김소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고학년 딸 아이의 영어공부는 항상 걱정이에요.

이제 초등 졸업을 앞두고

중학교를 목전에 두고 있다보니까

영어학습에 대한 고민과 걱정은 더 큽니다.

​이제부터라도 하나하나 문법을 잡아줘야 중학교 영어공부를

잘 따라갈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디딤돌 영어교재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 (줄임말- 나초고 영문법) 완전 맘에 드네요.

이 책에서는 처음 영문법을 학습하는 아이가

기본으로 알아야할 내용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영문법을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졌더라구요

기본 8품사를 시작으로

셀수 있는 명사, 셀수없는 명사, be동사, it 등..

나초고 영문법 3권을 모두 마스터 하고나면 영문법이 마냥

두렵지만은 않을 거 같아요.

아이들은 텍스트보다 그림을 먼저

이해하고 기억하잖아요.

이미지가 기억에 오래 남는 이런 장점을 활용해서..

<나초고 영문법>에서는 개념을 알기쉬운 그림으로 먼저 접근하니까 훨씬 쉽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각 챕터 인트로 부분이에요.

그림과 함께 깔끔한 개념설명도 잊지 않았어요.

주어, 서술어, 목적어, 보어가 문장속에서 어떤 자리에 있게 되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학습하게 됩니다.

​물론 뒷장에는 인트로 부분에서

알아봤던 개념을 자세하게 중요팁과 함께 풀어 설명해주고 있구요

간단하게 확인 문제도 풀어보네요.

단어의 품사는 무엇인지 스스로 구별 해보며 품사를 익히게 되구요

문장 해석하는 방법도 쉽게 알게 됩니다.​

​영어초보자인 아이들일지라도 기초부터 차근히 따라 익힐 수 있도록

영문법​책으로 정말 잘 나온 교재 같아요.

영문법 기초 없이도 정말 쉽게 따라 갈 수 있겠죠?

 

-써 봐야 기억난다

-풀어봐야 알 수 있다​

​앞에서 핵심문법을 배울때 예문으로

이해를 돕잖아요

그 문법내용을 생각하면서

직접 써 보고, 풀어보면서 영문법 학습을 유도하네요.

영문법 어렵지 않을까 내심 걱정했는데,

나초고 영문법책 덕분에 영문법 쉽게 공부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단계별로 따라가며 영문법을 익혀가는

<나초고 영문법>​

그대로 따라가며 공부하다보면

어느새 영문법이 익숙해지고, 문장까지 척척 써 내려 갈 수 있네요.

참 신통방통한 영문법 교재 같아요.



이제 실전테스트를 풀게 되면, 영문법​의 한 챕터가 끝이 납니다.

생각보다 너무 잘 풀어주었네요..^^​

이 책으로 영문법은 쉽게 마스터

할 수 있을 거 같은..

자신감에 찬 딸을 보니 교재 선택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끼게 되네요.

사실 타 영문법 교재 사 놓은 게 있지만

어렵고 재미없다고 시작했다 말았는데..

영어 기초 전혀 없던 딸 아이도

너무나 쉽게 영문법 학습을 할 수 있었던​ 나초고 영문법교재..그래서인지 너무 맘에 들어요.

초등영문법 입문하고자 한다면,

나초고 영문법이 진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