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펼치자마자 핫플레이스 Map이 눈에 들어온다.
내가 가보지 못한 핫플레이스가 이리도 많았던가?
대한민국 곳곳에 있는 핫플레이스에서 내가 원하는 장소를 고르고 사진들을 보니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여행지도를 만드는 타블라라사 출판사도 이름이 생소하지만 왠지 모를 상상력을 펼치게 하는 마법주문같기도 하다.
테마별로 지도를 보면 그곳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서 좋고 사진 하나하나가 예술이다.
최근에 제주도 여행지를 찾으며 제주 금호리조트에 머물며 핫플레이스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책처럼 내 대한민국 지도가 선명하게 드러나게 찍지 못해 아쉽지만 그래도 핫플을 다녀오니 그저 뿌듯하다.

자연의 푸르름이 소개되어 있는 곳들에 눈길이 더 가는 요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핫플 사진들이 그저 좋아보인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있는 우리나라지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도 함께 만들어 보았다.
테마별(폭포, 전망, 바다, 건축물, 프레임샷, 거리, 카페 등) 사진을 보면서
이렇게 멋진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잇는 곳이 있다하니 꼭 가보고 싶다.
타블라라사는 지도는 물론 사진 하나하나가 마음 설레일 만큼 자연의 묘미가 예술이다.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할 수 있는 이 곳에 맛집과 숙소를 어디일까 다시한번 찾아보게 된다.
그리고 다음 이동 경로 중에 들릴 수 있는 곳들은 무엇이 있을지도 책을 통해 연결시키는 것이 쉽다.
가족이 함께 머물 여행지의 숙소 득템한 후
그 지역의 핫플레이스를 사진과 맵을 통해 가볼 만한 곳을 사진으로 찾아본다.가족의 숙소와 최소 이동경로로 핫플레이스를 정하기에 Map이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참 좋다.
예쁜 사진 찍는 것에 기술이 많이 부족하지만
요즘 핫한 곳에서 사진 찍기는 좋아한다.
자연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작품속에 내가 사랑받고 있는 사진을 한컷 담아본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인정하는 핫플들을 보니 신뢰가 간다.
앞으로 누군가와 또는 혼자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지역 곳곳에 있는 아름다운 곳을 쏙쏙 모아놓은 <에이든 인스타 핫 플 국내여행 가이드북>을 추천하고 싶다.
자연의 아름다운 감성을 함께 느낄수 있고
인스타 핫플들이 한눈에 보여지고 표시되어 있어서 정말 쉽고 빠르게 원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는 가이드 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