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상상책 3 색다른 그림책 시리즈
김잼 지음 / 다즈랩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라 고양이 꼬리옆에 보라 하트마음이 눈에 띄게 보이네요.

보라 마음 하트 속에 보라 비눗방울들을 상상하며 불어보네요.

보라 비눗방울이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지니깐 몽한적인 느낌이 드네요.

보라 찾았다 하며 망원경 속 보라를 찾아보는 것이 상상력을 자극하네요.

마침표 없이 되돌이표처럼 연결되어 있는 느낌이 드는 책이네요.

가장 좋아하는 색깔 중에 하나인 보라빛,

보라빛을 보면 왠지 모를 안정감을 받은 적이 있어요

불편한 마음이 있을 때 보라하트를 그리면서 편안해 했던 경험이 있어요.

보라색의 의미를 찾으면서 새로운 것을 알게 되었어요.

보라를 좋아하는 사람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미적 센스가 뛰어난 사람이 많아요.

보라는 직관력, 통찰력, 상상력, 자존심, 관용, 긍정과 연결되어 있어요.

보라는 우와함과 품위, 화려함을 상징하는 개성을 의미하기도 해요.

보라에서 긍정적인 자아가 자라나고 있는 것 같아요.

보라색은 치유의 색이라고도 하네요.

몸과 마음의 조화를 원할때

심신이 피로할 때 치료 효과가 있다고 해요.

책속에 담겨진 보라색은 뭔가 쉼표를 주기도 하고, 새로운 탐구심도 자극되기도 해요.

파랑의 차가움과 빨강의 뜨거운 열정이 조화롭게 합쳐져

균형을 맞추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안정된 감정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요.

상처받은 마음이 있다면 보라색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보라색 그림속에서 가만히 내 마음을 들여다보고 치유받는 그 느낌을 상상해 보아요 .

트와이스의 노랫말이 생각나네요

'이 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 너의 작은 세상을

바이올렛 향기같은 너의 미소를 언제까지나~ 영원히'

바이올렛 향기같은 너의 미소

심신을 치유해 준다는 아름다운 가사네요.

빨강 하트도 강렬해서 좋지만

마음을 치유해주는 보라 하트도 매력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긍정적인 자존감과 감성적인 센스가 필요한 분,

풍부한 상상력, 직관력, 통찰력 향상이 필요한 분,

마음의 균형을 찾고 싶은 분들께

색 상상책3 보라를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