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네이버 카페로 월급 대신 월세 받는다
김소영 지음 / 라디오북(Radio book) / 2022년 2월
평점 :
절판



나는 무의식의 잠재력과

무의식의 힘을 신뢰한다-

내가 왜 갑자기 업무 중에 네이버에서

"네이버 카페"라는 키워드를 입력했는지 모른다-

갑자기 이 책이 검색된 것도 신기하다-

하지만

나의 무의식은 내게 필요한 것을

연결해 준 것이다-

이 책의 발간일 2022.02.17.

내가 책을 검색하고 주문한 것은

2월 17일-

책 주문 전 보통 책(15000원대)보다

다소 비싼 가격에 고민도 했다-

2월 18일 이 책을 받고

둘째 아이를 밤새 재우며 읽었다-

보통 책보다 비교적 작은

글자 크기 10 정도..

꾹꾹 눌려 담겨 있는 내용-

내용을 다 알려주고 싶은

작가분의 마음이 느껴졌다-

얼마 전, 몇 백만 원의 강의료를 내고

여기에 관련된 강의를 들었다-

솔직히 이 책의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었다-

PDF도 받아 상세 내용도 확인하고 싶었다-

아니 내가 낸 강의료에 대한 의심과 아쉬움을

납득해 보고 싶었을 지도 모르겠다-

흔히들 이런 표현을 한다-

다른 사람이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ㅎㅎ

내 마음도 비슷하지만

누구나 본다고 아무나 그 가치를 알지 못한다-

난 명확히 알고 있다-

작가 김소영님의 진심이 책에 담겨있고

일반적인 강의를 홍보하려거나

자신의 사업을 키우기 위한 것이 아닌

에필로그에 담긴

여러분의 자유와 행복을 위해 쓰인 책!!

내가 수백만 원을 내고 들은 내용이

대부분 이 책에 담겨있다-

개인적으로 책을 통해 실행 방향도

구체적이며 세부적으로 확정했다-

나도 이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

책을 읽으니 나의 과거가 아쉬워졌다-

인터넷을 처음 시작한 건 1998년 즈음-

채팅과 머드게임을 할 것이 아니라

카페를 만들고 플랫폼을 구축했다면?

2002년에 만들었던 카페를

지속적으로 관리했다면?

"노마드 비즈니스맨"을 시작으로

수백만 원의 강의,

그리고 이 책을 통한

김소연 작가님과의 연결-

몇 년 뒤 똑같은 후회하지 말자!!!

이제 남은 건 실행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