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해빙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이서윤.홍주연 지음 / 수오서재 / 2020년 3월
평점 :
품절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에 대해

알려주는 책-

꼭 읽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 선택한 책-

소설책 같은 이야기 형식인데

큰 깨달음을 주는 고마운 책-

가히 최고라 말하겠다-

시크릿의 비밀 이후 내 마음의 변화를

이렇게 크게 준 책이 있었던가?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 "부를 끌어당기는 힘, Having"에서는

Having이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작가의 과거와 현재를 이야기하며

책을 시작하고 있다-

첫 장만 읽고 실천해도 많은 변화가 생길 듯-

2장 "돈을 끌어오는 사람 vs 돈을 밀어내는 사람"

여기에서는 진짜 부자와 가짜 부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지금까지 내가 생각했던 절약과 저축은

아주 잘 된 일이라고는 할 수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갖게 한 내용들이었다-

3장 "감정에 답이 있다"에서는

작가가 Having을 시작하면서

내면에서 느껴지는 감정과 그 감정의

파란불과 빨간불을 구별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는 장이다-

4장 "불안에서 해방되려면"에서는

Having을 실천하면서 불안함이 느껴질 때

그것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편안함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지에 대해 알려준다-

5장 "행운의 법칙"에서는

Having을 시작하면서 작가가 경험한

행운과 변화에 대한 내용이다-

있음을 입력하자- ^^

마지막 장 "행운의 길을 걷다"에서는

작가가 회사를 퇴사하고 책을 쓰면서

매트릭스를 탈출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나에게 곧 일어날..ㅎㅎ

뭔가 소설같은 내용이면서

희망을 느끼게 하는 책이다-

그리고 간단하게 실천하는 것만으로도

변화의 감정을 전해주었으며

실천하면 나에게 더 큰 행운이 올 거라는

확신을 주는 내용이었다-

벌써 34쇄에 베스트셀러다-

나에게 이런 고마운 책이 오다니,

큰 행운은 이미 시작되고 있었다-

I have

나는 원하는 것을 실행할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다-

I feel

그것을 실행하는 동안 나와 주위 사람은

행복함을 느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