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거미 도감 딩동~ 도감 시리즈
박지환 지음 / 지성사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성사의 딩동 도감 시리즈 중 [딩동 거미도감]이여요

표지에서 부터 생생함이 느껴지는 딩동 도감 시리즈랍니다

 

 

초등 교과서를 집필한 초등학교 선생님과 셍태 전문가 선생님이

가려뽑고 정리한 도감 시리즈~~

첫 페이지에 나오는

부모님이 참고하여 아이에게 들려주는 거미에 관한 기본 정보가 정리되어 있어

아이와 도감 책을 보며 이야기 나누기 좋아요

 

거미는 다 거미줄을 치고 사는 줄 알았는데

땅속에 집을 짓거나한곳에 머물며 생활하는 (정주성 거미)

 돌아다니며 먹이를 사냥하는 (배회성 거미)가 있데요



 

거미 사진이 선명하고 크게 나와 보기에 좋았어요

그리고 거미의 생김새에 특성에 대한 설명이

간단하면서도 기억하기 좋게 되어있어요



 

암컷 수컷이 양쪽으로 나와 비교도 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거미의 이름이 다양해서 놀랐어요

새로운 거미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죠~~



 

거미 생김새도 생각보다 다양해서

거미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알아졸 수 있는 좋은 책이였어요~~



 

찾아보기에는 거미의 실제 크기를 기록해서 거미의 크기도 가늠해 볼 수 있었어요

저는 둥근하늘과 잠자리에서 도감 책을 보았는데

책을 보면서 거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어요

 

지성사의 도감공부법~~

도감을 통해 각가의 특징을 확인하고 인지하면서

관찰 능력이 높아지고 체계화 되면서 생각하는 힘이 커진다는 것~~

생각의 힘을 키우기 좋은 지성사의 [딩동 거미도감]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