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단위 - 단위로 만나는 세상 대림아이 폭넓은 지식 시리즈
오지은 지음, 이은주 그림 / 대림아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단위로 만나는 세상 모두의 단위

 
초등학교 3학년이 되니 교과서에 단위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희 아이에게 정말 필요한책이었는데
한번 책안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렇게 목차가 있는데요
단위가 생겨난 이야기, 교과서에 나오는 기본단위, 실생활에서 배우는 단위로 나뉘어있어요.





중간중간 이렇게 질문을 하고 아이에게 퀴즈를 내면서 단위에 대해 알아갈수있도록 도와주는것도 좋네요





맨뒤에는 단위에 대해 마인드맵으로 한눈에 알수있게 하니 좋았어요.

요즘 mm, cm, km 등등 시계도 배우고 여러가지 단위에 대해 배우고있는데
우리가 알려주기가 설명하기가 쉽지않고
아이도 문제를 풀면서 0이 몇개인지 헷갈려하기도 하더라구요.

이책은 개념도 설명해주면서
아이의 손가락을 재워보자 퀴즈도 아이의 눈으로 내주면서 같이 알아보게 하니 너무 좋았어요~

문제집과 다르게 이렇게 이론만 묶어서 설명해주니 수학사전처럼 아이가 모를때 찾아보기도 좋고
부모님들도 같이 보면서 아이에게 알려주기도 좋았어요~~





- 이책은 무료제공받아 솔직하게 서평하였습니다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2-06-13 02: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