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어휘력 자신감 5단계 - 초등 교과 연계 어휘력 자신감 5
조정은.조영숙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1월부터 초등 어휘 학습을 위해 공부하고 있는 하루 15분 어휘력 자신감이에요.

어휘력 자신감은 초등 교과와 연계하여

초등 어휘뿐 아니라 혼동하기 쉬운 맞춤법, 띄어쓰기까지 학습할 수 있는 똑똑한

초등 어휘력 문제집이랍니다.



초등 어휘력 문제집 어휘력 자신감에서는 각 주별 어휘 미리 보기를 통해서 배울 낱말 중 알고 알고 있는 낱말을 확인해 보고, 모르던 어휘는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쉽고 재미있는 다양한 주제의 글들을 통해서 재미있게, 초등학교에서 알아두면 좋을 속담과 관용어, 한자성어와 교과 어휘까지 익힐 수 있어요.

독해 지문에서 만나게 되는 낱말들의 정확한 뜻을 알아보고, 헷갈리기 쉬운 다의어와 동형어를 구분하고, 띄어쓰기 규칙과, 맞춤법 그리고 낱말의 발음까지 학습할 수 있어요.

또한 다양한 주제의 글들을 통해서, 교과서에 나오는 개념어를 알아보고, 교과서 배경지식까지 알 수 있어서, 교과서 내용이 더욱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 같아요.

또한 한글 어휘뿐 아니라 한자까지 다루고 있어서, 한자가 지니는 뜻과 같은 한자가 쓰인 낱말들을 익히면서 어휘력을 좀 더 향상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일 꾸준하게 공부하고 있는 하루 15분 어휘력 자신감은 어렵지 않은 내용과 분량이라, 아이 스스로 찾아서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기에 좋은 교재예요.

1일에 5일 하루 15분씩 공부하니까, 아이의 거부감은 줄어들어 매일 학습이 가능한 것 같아요.

또한 한주의 학습이 끝나고 나면, 주간 테스트를 통해서 한주에 학습한 어휘들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하루 15분 어휘력 자신감은 어휘만 다루는 교재가 아니라, 다양한 주제의 독해 지문을 통해서, 어휘를 배울 수 있는 교재이기에 초등 독해력 교재로도 손색이 없어요.

지문의 내용을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그 안에서 어휘의 쓰임을 알아보고, 학습할 수 있는 초등 어휘력 문제집.

초등 국정 사회 교과서와 독서 평설 발행사인 지학사의 초등 어휘력 교재.

다가오는 겨울방학 초등 어휘 문제집, 초등 독해력 문제집 고민이시라면 " 하루 15분 어휘력 자신감" 추천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