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국어 독해 4단계 (4학년) - 초등 국어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초능력 국어 독해 4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어를 비롯한 수학, 사회, 과학과 같은 과목 공부를 하려고 하면 맞닥트리게 되는 어려움이 바로 독해력입니다. 


글을 읽는 능력에 따라 문제를 이해를 하기도 못하기도 하는데요. 문제를 잘 못 이해하면 엉뚱한 답을 얻게 되기도 하고요. 


독서를 많이 하면 독해력이 향상되는 건 맞지만, 학년이 높아질수록 독서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 게 현실이에요. 


그래서 선택하게 되는 게 바로 국어 독해 문제집이랍니다. 


다양한 글의 종류와 지문을 통해서 여러 종류의 글을 접해보고 올바르게 해석하는 방법을 터득하는 게 중요한 듯해요. 



초등 독해  교재 ,초능력 국어 독해는 지분 분석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는 무료 스마트러닝이 가능해요. 


QR코드를 찍으면 초능력 국어 독해 교재의 지분 분석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으니, 선생님이 따로 필요 없이  혼자 공부할 수 있는 교재랍니다. 


하루 2개씩의 지문을 독해하면 6 주면 완성할 수 있어요.




독해 지문을 한번 혼자서 읽어보고, 문제를 풀어봐도 좋지만, 스마트러닝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지문 분석을 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혼자서 독해하는 연습도 해 볼 수 있답니다. 혼자서 지문을 읽고 문제풀이를 하는 것보다, 스마트러닝을 통해서 선생님의 강의를 직접 듣는 게 확실히 이해도 쉽고 오래 기억될 것 같아요. 




어휘 퀴즈를 풀면서 혼동하기 쉬운 중요한 어휘 공부를 하고, 글을 제대로 읽었는지를 독해 문제를 풀어보면서 확인하고, 30초 요약을 통해서 지문을 글의 핵심 내용을 담은 요약 글을 완성하면서 확실히 마무리할 수 있어요.




독해 속 어휘 마무리를 통해 1주 동안에 학습한 내용과 관련된 어휘 문제를 통해서 어휘 실력까지 쌓을 수 있어요. 


어휘는 한번 읽고 써보고 잊어버리기도 자주 하는데, 1주 분량을 한 번에 정리하니, 확실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초등 독해 문제집 초능력 국어 독해는 교과 연계된 다양한 종류의 지문을 통해  다양한 영역의 지문을 독해하면서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초등학교 4학년 아이가 받아들이기 편한 정도의 정보와 문제들을  제시함으로써 흥미를 잃지 않도록 구성이 된 점이 마음에 들어요. 



독해를 하면서 독해 지문을 통한 어휘도 자연스럽게 공부할 수 있고, 어려운 부분은 초능력샘의 스마트러닝 학습을 통해  아이 스스로 학습하는 법도 배울 수 있는 교재랍니다. 



여름방학 국어 독해 교재 고민하신다면 초등 국어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초능력으로 시작해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