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액츄얼리 O.S.T.
Various Artists 노래 / 유니버설(Universal) / 2003년 11월
평점 :
품절


 나는 영화를 보면 영화에 빠져서 음악이 어떤지는 생각도 못하고 그냥 지나쳤다가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나온 음악이 좋더라 라고 말하면 그제서야 들어보게 되어 뒤늦게 음악을 좋아하고는 했다. 하지만 이 러브 액추얼리는 아니었다. 주인공들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와 함께 흐르는 주옥같은 팝음악과 캐롤들... 내눈과 내 귀 모두를 즐겁게해주었다. 특히 어린여자아이가 부르는 캐롤은 너무나도 좋았다. 맑은 목소리와 특출난 가창력까지!! 듣고 있자니 흥이 절로 나고 크리스마스가 행복해 지는 기분이었다. 내년 크리스마스엔 또 어떤 캐롤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내년에도 또 들어야 겠다는 생각은 여전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