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사랑 - 이영애에세이
이영애 지음 / 문학사상사 / 2001년 4월
평점 :
절판


솔직히 얼굴예쁜 이영애가 썼다는 이유로, 개인적인 호감이 가는 배우라는 이유로 이책을 보게 되었다. 그래서 인지 읽으면서도 별 기대없이 읽었다. 하지만 그녀의 글솜씨에 너무나 반해버렸다. 10년동안 연예계에 몸담으면서 시끄러운 스캔들이나, 사람들의 입소문에 오르내리는 나쁜 행동 하나 없이 깨끗하게 지내온 그녀의 깔끔함이 돋보였다. 배우라는 직업을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배우려는 자세가 무척이나 좋았다.

그리고 이책의 수익금을 좋은일을 하는데 이용한다는것 역시 무척이나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면에 보이는 이미지와 실생활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너무나도 틀린 배우들이 많아서 연예인이란 직업에 믿음이 잘 안갔지만 이영애 만큼은 투명하고 맑은 그 이미지 그대로 마음씨 역시 이쁜 여자 인것 같다. 그녀의 인간적인 모습이 돋보여서 참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