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 강아지 : Love You Dog - 사진과 손글씨로 기록하는 반려견 감성 앨범 & 라이팅북 찰나의 순간
또 하나의 가족 지음 / 넥서스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7살된 치와와를 키우고 있어서 강아지를 선택해서

받았는데 생각보다도 더 알차게 되있어서 놀랐어요.


점선으로 되있어서 뜯어서 엽서로 활용도 할수 있고

사진을 붙일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이쁘게 붙여서 사연도 함께

적어서 정리를 하면 더욱 가족같은 느낌에 스토리북이 될꺼 같아요.


이제 조금씩 여행을 하면서 이 책에 공간을 체워가려고 합니다.


이 책이

1. 찰나의 순간 베이비

2. 찰나의 순간 커플 러브

3. 찰나의 순간 고양이

4. 찰나의 순간 강아지


이렇게 4가지 버전이 있더라구요.

자신에게 맞는 북을 선정해서 그 사진을 배경과 이야기를 함께

적어서 정리를 하면 이쁘고 새롭고 나중에 보면 더욱 기억하기 편안 자료 집이 될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