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끝내는 독학 베트남어 첫걸음 나혼자 끝내는 독학 첫걸음 시리즈
이현정 지음 / 넥서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트남을 갖다온후  더 관심이 가는 언어가  바로 베트남어.   베트남이 떠오르는 아시아 신흥 시장으로
높은 경제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국가중 하나이다.  한국과 교역도 활발해지고,  국내 대기업도 중국에서 베트남으로 눈을 돌리고 있고해서,  더욱 한-베 교역은 증가될것 같다.
그래서 요즈음 이전 보다 많은 베트남어 책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베트남어가 6성조이고, 발음 또한 어렵다보니,  한국에서 기초 베트남어를  자습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이 책은  기초 베트남어를 차근 차근 배워보고 싶은 독자를 위해 만들어진 책으로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들을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 , 복습용 동영상을 스마트폰과 PC에서 볼수 있고,
별도로 단어를 정리해둔 단어장이 있어서,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다.

 

 

 

 

각 과는 다이알로그를 보며서,MP3를 듣고, 위그림 처럼 대화속에 나오는 문법을 차근차근 자세히 알려준다.  또 각과마다  간단한 연습문제를 통해,  본인이 제대로 알고 있는지를 확인해 볼수 있다.

각과 사이로  문화엿보기란에서  베트남 여행지나 문화에 대한 언급이 되어 있어,  베트남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는 글을 읽은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다.

이 책으로 큰 어려움 없이 베트남어 기초를 공부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베트남어를 처음 공부하는 이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느낀 점을 주관적으로 쓴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