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도 상처받을 필요는 없다
지민석 지음 / 스튜디오오드리 / 2022년 4월
평점 :
품절


○●《누구에게도 상처받을 필요는 없다》
○●저자: 지민석
○●출판사: 스튜디오오드리


♡ 저자는 때로는 현실적인 조언으로, 때로는 따뜻한 위로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의 마음을 먼저 돌볼 수 있도록 응원과 용기의 메시지를 가득 이 책에 담았다. 메시지와 함께하는 마음을 매만지는 시간들은 흔들려도 중심을 잡을 수 있는 마음의 근육을 만들어 주리라는 생각이 든다. 마음과 관계에 지쳐 있다면 봄 햇살처럼 따뜻하고, 단단한 위로가 되어줄 《누구에게도 상처받을 필요는 없다 》 를 추천하고 싶다



<책 속의 문장들>
□■고민이 길어질수록 의욕보다는 두려움이,해야 할 이유보다는 안 해야 할 이유가 늘어난다.

100퍼센트 준비된 상태란 없다. 20에서 시작하여 100으로 만들어나가는 과정이 있을 뿐이다.

고민은 그만하고 일단 시작하자. 완벽한 타이밍을 따지는 사이 초기의 결심은 흐지부지해진다.


□■세상에 부족한 사람은 어디에도 없다. 저마다 다른 개성을 지녔을 뿐이다. 그 개성은 때에 따라,주변에 어떤 사람이 있냐에 따라 강점이 되기도 하고 약점이 되기도 한다.


□■내 마음이 건강해야 타인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눌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적절하게 고립될 줄 알아야 다시 연결될 수도 있다. 주변을 살필 힘이 없을 때 잠시 사람들과 거리를 두는 것은 다시 타인에게 나눠줄 마음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다.


□■'아픔을 쉽게 허락하지 말 것. 누구에게도 상처받을 필요는 없으니까.'

타인이 함부로 내던지는 말에 휘둘려 자신을 잃지 않았으면 한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강한 사람이다. 그리고 언제나 많은 것이 가능하다. 오직 당신이라는 이유로.



♡출판사로부터 도서지원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