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꼭 가봐야 할 100곳 - 언젠가 한 번쯤 그곳으로
스테파니 엘리존도 그리스트 지음, 오세원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언젠가는 한번쯤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맘이 들게 합니다.

저자의 당당함과 모든것이 부러웠던 책이네요.

 

여성으로 여행할때 꼭 필요한 10가지 팁은 정말 중요한것을 요점해 놓으셨더라구요.

지도와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게 되었는데,

한번 쭉~~~ 훌터본 느낌으로는 음~ 좋은데?

저자는 참 좋겠다. 하는 마음이 먼저 들었답니다.

난 언제 한번 가볼 수 있을까?

그나마 책으로 라도 만나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여러가지의 주제를 가지고 나뉘인 나라들...

책을 읽고 있노라면 마치 내가 그 나라에 가 있는 느낌?

아무튼 그러 했다.

저자의 글에 확~ 끌리면서 정말 이럴때 한번 가보고 싶다.

더불어 information을 통하여  꼭 필요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네요.

정말 그 나라에서 꼭 필요한 정보가 숨어 있어서 찾아 보기도 쉬울듯~

 

살짝이나마 뿌듯했던건... 우리나라 제주도~

ㅎㅎㅎ 짧게 소개 되었어도 책으로 만나니 너무 좋았답니다.

 

100곳의 여해을 하면서 저자는 무슨 생각을 하였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럽기도 하면서 힘들었겠지? 하는 맘도 들고...

10년간의 기록이라고 하는데.... 나의 10년은.... 하면서 살짝 다운 되는 기분도 느끼기도하고...

하지만, 책을 보면서 많은 정보를 알게 되고, 가보고 싶은곳과 여긴... 나랑 안 맞는듯....

하면서 혼자서 중얼 중얼 거리면서 읽게 되었답니다.

 

올 여름은 휴가도 못가고 방콕을 하게 되었는데, 책으로 100곳을 여행 한 기분이라 뭐~~~

나름 뿌듯하였네요.

 

언젠가 여유가 생기거나 혼자서 훌쩍 떠나고 싶을때,

가깝게는 일본을.... 조금 더 간다면 이스라엘을 한번 가 보고 싶네요.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꿈 한번 크게 꿔 보려구요.

 

한번정도 읽어보면서 생각할 수 있는 나만의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