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4학년부터 완자' 아홉번째 미션-초등완자교재 관련 설문조사와 '초등완자 예진복 학습과 자녀 공부 경험담'

 

한주간도 잘 지내셨죠?..^^

벌써 9번째 미션이네요.

휴~~ 이번주는 정말 정신없었네요.

 

낭군님이 사흘동안 39.5도로 병원 문턱이 닳토록 들락거려 저도 정신없이 쫒아 다녔네요.

다행히 나흘째 되던날부터 열이 내렸어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네요. 몸 조심하세요..~~

 

이번주 미션은 초등완자 교재 관련 설문조사를 했네요.

참!! 메일 발송했는지 확인하고 와야겠네요.ㅎㅎ. 발송했네요. ^^

 

이제 본격적인 미션에 들어가렵니다.



9주차 미션은  '초등완자 예진복 학습과 자녀 공부 경험담'으로  우선 너무 만족이예요.


초등완자 문제집은 예진복 학습시스템이 너무도 잘 되어 있는 문제집.

초등 3학년때까지 솔직히 예습을 전혀 못해본 저희딸.

 

일반 문제집으로 예습,복습을 하기란 쉽지 않았어요.

일일히 간섭할수도 없어 예습보단 학교에서 배운것을 집에와서 복습하는 방법으로

학습을 했어요




하지만, 그 방법도 그리 좋지는 않았어요.

학교에서 배우지 않으면 그냥 넘어갔다가 진도 나가는 날은 밀린부분까지

한꺼번에 풀어야 하니 항상 힘에 버거워했어요.

 

그래서 예습, 복습이 가능한 문제집을 찾게 되었는데.....

아시죠?... 초등 문제집의 종류가 엄청나다는걸.

초등 4학년때부터는 공부가 어려워 진다고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초등 완자 체험단에 선정되어 초등완자를 만났어요.

 

발대식에 참석해 초등완자 문제집을 처음 만난순간.

 

대박이었어요.

제가찾던 문제집.

예습,복습이 가능한 문제집.

예습, 진도, 복습이 가능한 '초등완자' '4학년때부터 완자'





초등완자, 4학년때부터 완자

[예습] 아직 배우지도 않은 부분을 공부하기란 쉽지가 않을꺼예요.

하지만, 그림과 개념으로 배울 내용을 미리 공부할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초등완자, 4학년때부터 완자

[진도] 예습부분에서 그림과 개념으로 미리 공부해 두었으니

어렵지 않게 진도 부분을 공부할수 있었어요.

 

교과서 핵심 개념과 탐구 활동을 차근차근 공부할수 있었고, 실험동영상QR코드가 있어

 과학 탐구 동영상을 보며 함께 간단히 실험도 해볼수 있어서

단순히 외워야만 했던 과학을 직접 실험을 하며 공부할수 있는 예진복시스템.

초등완자,4학년부터 완자 과학.

 





초등완자, 4학년때부터 완자

[복습] 예습과 진도를 공부하면 복습으로 모든것을 마무리해야하죠.

배운 내용을 완벽하게 내것으로 만들수 있는 복습.

여러가지 유형의 문제들과 배운것을 내것으로 완벽하게 만들수 있었어요.

 





예진복 학습의 또하나의 매력은

1회에 학습할분량이 정해져 있어 그때그때 빼먹지 않고 공부할수 있고,

체크로 마무리 할수 있어 아이스스로 공부에 흥미를 가지고 공부할수 있었어요.

 



4학년때의 공부습관이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간다고들하는데,

아직 자기주도 학습이 완벽하게 이루어 지지않는 채원이에

예진복 학습 시스템이 완벽한 초등완자, 4학년부터 완자는 공부를 즐겁게 할수있는

친구이자 선생님이 되었어요.

 

이제 4학년이 되는 채원이.

비상교육 초등완자와 함께 힘차게 새학기를 시작해야겠네요.

 


ㅎㅎ. 요건 보너스....

우리 막둥이 지후녀석 초등완자 문제집을 너무 좋아해

장난감가지고 놀드시 가지고 노는걸 좋아해요 

 




블로그 http://blog.naver.com/lki1483/20150667455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